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X-edu사업단 2007 누리우수성과 경진대회 「우수상」 시상

  • 등록일 : 2008-02-18
  • 조회수 : 1128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누리사업단.jpg


전주대 X-edu사업단(단장 주명준)은 지난 2월14일(목) 누리사업협의회가 주관하여 청주에서 열린 "누리우수성과경진대회"에서 치열한 경쟁 속에 대학특성화분야에서 우수상(학진이사장상)을 수상하는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이 번 행사의 목적은 지난 3년간 누리사업의 우수성과 사례 중에서 감동과 사연이 있는 구체적인 사례를 발굴하여, 4,5차년도 사업 추진에 있어 발전의 귀감으로 활용하고자 실시되었다.


  시상작은 2007년 11월 21일 제주도에서 95개 사업단 216개 작품을 대상으로 예선을 실시하였으며, 2008년 2월 14일 본선에 진출한 47개 작품을 대상으로 포스터 현장 전시평가와 발표 평가를 통한 엄정한 심사로 선정되었다.


  경진대회는 대학특성화부문, 인력양성부문, 산학협력부문, 지역혁신체계부문, 기타부문으로 나뉘어져 대회가 진행되었다. 우리 X-edu사업단은 대학특성화부문에서 "예술과 기술이 어우러진 국내 최초의 문화산업대학"이라는 주제로 한동숭 부단장이 발표를 하였으며, 주명준 사업단장, 권수태 부단장, 이정현 문화산업대학장이 참석하였다.

  뜨거운 관심속에서 성황리에 치뤄진 이날 행사에는 최정도 협의회 이사장, 정우택 충북도지사, 허상만 학술진흥재단 이사장을 비롯하여 각 사업단의 단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행사를 빛내주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