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 (유)혁성자동차공업사 산학협력 협약 체결

  • 등록일 : 2007-12-18
  • 조회수 : 1593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IMG_2277.JPG

 

- 양질의 자동차공업서비스 제공키로 -


전주대는 12월 18일 오후 4시 본부 접견실에서 전일환 부총장(전주대)과 권동혁 대표이사, 그리고 양 기관의 관계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혁성자동차공업사(대표 권동혁)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였다.

전주대는 전북지역의 지식기반센터로써 역할을 다하기 위해 600개 기업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Star Net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자동차 부품, 또는 자동차공업에 관한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서비스인력을 충원하기 위해 (유)혁성자동차공업사와 산학협력을 체결하였다.

특히, 협력 분야로써 자동차서비스, 전문 인력의 교육, 인력양성, 기술개발(엔진기술, 구조기술, 판금 및 도장기술 외), 기술정보 공유, 장비 및 시설 이용, 관련학과 지원 등이며 양 기관은 상호 관심분야를 넓혀 나가기로 하였다.

(유)혁성자동차공업사는 20억원의 자본금으로 1994년 설립되어 현재 30명이 종사하며, 엔진부, 하체부, 판금부, 도장부, 정밀환경검사부 등의 조직을 두었으며, 정기검사, 배출가스정밀검사, 수입차량 정비, 승용차전문 정비 등을 주업으로 하는 손해보험 우수지정업체이다.


권동혁 대표는 산학협력 체결 이후 전주대 교직원과 학생들에게 재택서비스, 견인차사용, 무료대차서비스, 경정비 시10% 할인 등의 혜택을 주고, 직원채용 시 산업기사 취득자, 정비기사 등을 우선 체용키로 하였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