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1-06-30
- 조회수 : 1366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에서 ‘제26회 전국대학교수선교대회’ 개최
-나눔으로 만들어가는 더 멋진 세상-
‘제26회 전국대학교수선교대회(대회장 이남식)’가 6월 30일(목)오후 2시 30분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7월 2일(토)까지 전주대 학생회관, 예술관에서 개최한다.
6월 30일(목)은 강영무 교수의(전국교수선교회연합회 회장) 개회예배 사회로 시작하여 특강 ‘트리스찬 교수와 성’(박수옹 장로/KOSTA, JAMA 강사), 저녁만찬(전주대 총장 리셉션), ‘은혜의 시간’, ‘지역별 모임’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이남식 총장은 “학원 복음화를 위해 뜨겁게 기도하며 헌신과 지혜를 모으는 이 대회가 전주대에서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 기독교수들이 더 좋은 세상을 꿈꾸면서 소속된 대학의 강단에서 하나님의 나라와 비전을 심어주고 국가와 교회의 미래를 짊어질 젊은이들에게 민족복음화의 비전과 올바른 세계관을 심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7월 1일(금)에는 ‘경건의 시간’, 특강 ‘기독교 대학교육의 콘텐츠’(이남식 총장), ‘앎과 삶’(조정민 목사(CGN TV사장), ‘선교사역 사례 발표’, ‘간증사례공모 발표’, 특강 ‘학생! 그들을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가?’, ‘은혜의 시간’, ‘기도와 은사의 시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7월 2일(토) 마지막 날에는 ‘경건의 시간’, 특강 ‘지성과 성경’(김윤희 교수/횃불트리니티 신학대학원), 파송예배, 정기총회 및 폐회를 마치고 전주 예수병원 선교사 묘지, 선교 박물관, 경기전, 전동성당, 한옥마을 등 전주지역을 투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