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모집/아르바이트

전라북도일자리센터에서 단기 아르바이트를 모집합니다.

  • 등록일 : 2023-10-06
  • 조회수 : 332
  • 작성자 : 전라북도일자리센터

안녕하세요. (재)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일자리취업팀 이종은 담당관입니다.


2023년 하반기 단기 아르바이트를 모집합니다.

근무장소는 전라북도일자리센터(완산구 효자로 173. 4층)이구요. 근무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입니다. 근무기간은 10월18일(수)부터 12월15일(금)까지입니다. 업무내용은 지원사업 운영을 위한 사무보조(문서작성, 전화응대 등) 및 외부행사 보조입니다. 필수사항은 엑셀과 한글 등 문서작성 프로그램을 다룰 줄 알아야 하고요. (또한 자료정리를 잘하는 역량이 필요합니다.) 단기 아르바이트를 신청하고자 하신다면 담당자 메일(leeje@jbba.kr)로 (자유양식)이력서와 증명사진 한장 그리고 이 채용공고글을 보기좋게 정리하여 한페이지 분량으로 한글이나 엑셀파일로 보내주시면됩니다. 메일의 내용에는 이름, 연락처(면접 안내용(연락을 받지않는경우는 면접에서 제외됩니다.))와 함께 간단하게 아르바이트 신청 이유를 한두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3줄이상넘기지 않기.) 일정은 지금부터 10월13일18시까지 메일로만 접수를 받고(13일18시 이후 신청자는 접수받지 않음) 14일에 면접안내, 16일에 면접진행 17일에 최종발표할 예정입니다.(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명을 모집하고 있으나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할 계획입니다. 휴학생, 최근 졸업생(구직자) 여러분들에 관심 부탁드립니다. (근로자, 취업예정자는 신청받지 않습니다. 구직자와 휴학생을 위해 양보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게시판 댓글영역

댓글 0

* 개인정보유포, 욕설/비속어 사용, 사업적 글 등 해당 글과 관련 없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서 삭제됩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