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모집/아르바이트

[모집] 대학 온라인 수업의 질과 학습자 특성에 관한 설문조사(원격수업 수강자 대상-기프티콘증정)

  • 등록일 : 2023-10-05
  • 조회수 : 97
  • 작성자 : 소 숙

안녕하세요.


저는 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교육학과 박사과정에 재학 중인 소숙입니다.


“대학생의 비실시간 온라인 수업의 질과 학습성과의 관계에서 온라인 자기조절학습의 매개효과와 학습정서의 조절효과”라는 주제로

 아래와 같이 연구 대상자를 모집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각 설문에는 정답이 없으며, 귀하의 생각이나 느낌을 바탕으로 모든 문항을 빠짐없이 응답해 주시면 됩니다.


귀하의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연구 대상자: 전주대학교에 재학 중이면서 원격수업(교내원격, RUCK, 전북권역 학점교류) 수강자


 □소요 시간: 약 20분의 설문 진행


 □모집 기간(인원): ~ 10월 10일(수)까지 (500명) 

     (조사 대상자가 아니거나, 이미 충분히 많은 분이 응답한 경우 예고 없이 중단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례비: 5,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음료쿠폰 쿠폰( 설문 참여 후 1주일 이내 지급)


 □설문지 링크 : https://forms.gle/S1JEKcDGbPXP6yKw5 링크 클릭



본 연구과제는 전주대학교 생명윤리위원회의 사전심의를 받은 연구과제(승인번호: jjIRB-230717-HR-2023-0507)이며, 설문을 통해 수집되는 소중한 정보는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에 따라 본 조사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는 절대 이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설문참여 도중 질문에 대답하기 어렵거나 경험을 밝히고 싶지 않은 경우 거부할 권리와 중도포기 할 권리가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도 없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연구 책임자: 소숙 (nemoai@jj.ac.kr)


게시판 댓글영역

댓글 0

* 개인정보유포, 욕설/비속어 사용, 사업적 글 등 해당 글과 관련 없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서 삭제됩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