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대학원

공지사항(교육대학원)

[미사용-삭제금지]공지사항(교육대학원) 게시글의 상세 화면
[필독] 2022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안내
작성일: 2022-03-30 조회수: 360 작성자: 교육대학원
첨부 : 신속항원검사_안내(확진자_반영).hwp 파일의 QR Code 신속항원검사_안내(확진자_반영).hwp  신속항원검사_안내(확진자_반영).hwp ,   코로나_관련_2022학년도_학교현장실습_안내.hwp 파일의 QR Code 코로나_관련_2022학년도_학교현장실습_안내.hwp  코로나_관련_2022학년도_학교현장실습_안내.hwp

2022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안내드립니다.


1. 실습 시작 전 2일 이내 신속항원검사 실시

  가. 병원에서 신속항원검사 후 "음성확인서" 실습학교(원본) 및 교직지원부 제출

    * 교직지원부 제출: 음성확인서 이메일 제출 / 이메일 주소: hyeon951@jj.ac.kr


  나. 코로나 기 확진자 관련 안내 사항(신규)

    1) 실습 시작 전 10일 이내 코로나 확진 시(신속항원검사 X)

      : 실습 시작 전에 학교에 사전 보고 후 해당 학교의 방역 지침에 따름

    2) 실습 시작 전 코로나 확진 후 격리 해제 이력이 있을 시

      가) 확진 및 격리 문자 통보일 45일 이내: 신속항원검사 미실시 후 확진문자 대체 제출

      나) 확진 및 격리 문자 통보일 45일 초과자: 신속항원검사 실시 후 의사 소견에 따름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2. 실습 간 코로나 확진 시

  가. 실습 학교 및 교직지원부에 보고 후 관련 문자 내용 제출

  나. 실습 학교의 방역지침에 따름

  다. 격리 기간 동안 실습 학교의 실습 운영 사항에 따라 직간접 원격 실습 실시

    1) 직접 원격 실습: 학교의 수업 및 운영에 원격으로 참여

    2) 간접 원격 실습: 교직지원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참여(중앙교육연수원 콘텐츠)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3. 실습 간 해당 학교의 방역지침 준수 및 코로나 예방수칙 준수


4. 일지 제출

  가. 제출 기간: 실습 종료 후 1주일 이내(~5.9.(월)까지)

  나. 제출 장소: 교육대학원 행정실(진리관 103B호)




*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학생은 교직지원부(063-220-322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