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22-02-16
- 조회수 : 164
- 작성자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접수기간 : 2022-02-14 ~ 2022-02-22
상산고등학교 공고 제2022-7호
| 2022학년도 상산고등학교 |
|
|
| |
|
|
|
신규 계약제교원(강사) 공개채용 공고 |
1. 선발과목 및 선발인원 (1과목, 1명)
구분 | 과목 | 인원(명) | 주당시수 | 채용기간 |
강사 | 수학 | 1 | 1학기-9시간 내외 2학기-6시간 내외 | 임용일로부터~2023.02.28. |
※ 전형 결과 지원자 중 적임자가 없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2. 응시자격
가. 응시자격: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과목과 동일한 과목을 전공한 자
나. 응시연령: 제한 없음. [단, 학교법인 상산학원 정관 제49조(정년)에 의거 62세 이하인 자]
3. 응시자격 제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지원할 수 없음
가. 「사립학교법」 제54조의3(임명의 제한) 제5항 및 제6항에 해당하는 자
나.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아동관련기관의 취업제한 등)에 해당하는 자
다.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4. 지원서류 접수
가. 접수 기간 : 2022. 2. 14.(월) ~ 2022. 2. 22.(화) 오후 12시
단, 마감 시간[2월 22일(화) 12시] 이전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 방법: 방문, 우편, 이메일(sshh5300@hanmail.net) 접수
- 방문 및 우편 접수는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 토·일요일은 방문 접수 불가
다. 접수 장소 : (우) 55081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거마평로 130(효자동1가)
상산고등학교 행정실(☎ 063-239-5305)
5. 제출서류
구분 | 순 | 제 출 서 류 | 기타사항 |
공통 | 1 | 응시원서 1부 | ■ 본 법인 소정양식 [별지 1] |
2 | 자기소개서 1부 | ■ 본 법인 소정양식 [별지 2] ■ 2장 이내로 작성 | |
3 |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사본 1부 | ■ 검정고시 합격자는 검정고시 합격증서 사본 1부 | |
4 | 출신대학(원) 졸업증명서 각 1부 | ■ 석‧박사 학위 소지자는 학위증(예정 포함) 각 1부 추가 제출 | |
5 | 출신대학(원) 성적증명서 각 1부 | ||
6 | 개인정보이용・수집 등에 관한 동의서 1부 | ■ 본 법인 소정양식 [별지 3] | |
해당자 | 7 | 교원자격증 사본 1부 | ■ 해당자에 한함 |
※ 제출서류는 위 항목 순서대로 정리하여 제출(양면인쇄 금지)
※ 이메일 제출 시 PDF 파일로 제출
※ 제출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급된 것이어야 함(단, 교원자격증은 예외-해당자)
6. 전형일정
구분 | 일 시 | 비 고 | ||
1차 전형 | 서류전형 | 2022.02.22. | - |
|
면접전형 대상자 통지 | 2022.02.22. | 17:00 ~ | ◦개별 통지 | |
2차 전형 | 면접전형 | 2022.02.23. | 09:00 ~ |
|
실증수업 대상자 통지 | - | ◦실증수업 주제, 장소 등 개별 통지 | ||
3차 전형 | 실증수업 | 13:00 ~ |
|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2.02.24. | 09:00 | ◦개별 통지 |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전형방법
전형별 | 전형 범위 및 내용 | 평가 | 비 고 | |
1차 전형 | 서류전형 | -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 대학교(대학원) 성적표 - 이력서, 자기소개서 | A, B, C, D (종합) | 면접전형 대 상 자 선 정 |
2차 전형 | 면접전형 | - 언어‧태도 - 일반소양 - 전문성 - 인성 | A, B, C, D (항목별) | 실증수업 대 상 자 선 정 |
3차 전형 | 실증수업 | - 수업의 도입·전개·정리, - 언어 구사 능력(발음, 표준어 등) - 학습자와 상호교감 능력 - 교수‧학습 과정(안)의 적절성 | A, B, C, D (항목별) | 임 용 후보자 선 정 |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전형 절차 중 면접전형과 실증수업은 비대면으로 실시할 수 있음
8. 최종합격의 취소
최종 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합격을 취소함
가. 지원 자격 제한자 또는 임용 결격자
나. 부정행위자
다. 각종 증명서류를 위·변조한 자
라. 신체검사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
9.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이용・수집 등에 관한 동의서 및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양식은 붙임 서식을 이용하여 작성
나. 접수 마감 후 제출서류는 일절 정정할 수 없음
다. 응시원서 등에 허위 기재,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기재 내용 미비,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및 연락 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 사유로 본인의 책임으로 함
라. 제출서류 반환 청구는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별지 4]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반환 가능하며,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등기우편으로 발송함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상산고등학교 행정실(☎063-239-5305)로 문의
2022. 2. 14.
상산고등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