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대학/대학원

서브비주얼

특수대학원

전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을 소개합니다.

3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전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은 1984년 11월에 설립되어 500여명의 석사와 1000여명의 동문을 배출하였습니다. 많은 동문들이 지역사회와 국가발전의 리더로서 경제계, 사회단체, 문화단체, 여성계 등에서 맹렬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원은 세계화와 지방화, 지식정보화시대에 걸맞은 능력 있는 행정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대학원생들은 국내외에서 개최되는 세미나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사회에서 영향력 있는 저명인사들의 살아있는 경험을 토대로 한 특강에 참여하게 되며, 학덕이 뛰어난 교수들로부터 학문적 지도를 받음으로서 지식으로 무장된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제적 활동을 하는 사회인으로서 각계각층의 원생들과 원우회 활동을 통해 광범한 인간관계를 형성해 나갈 수 있으며, 많은 동문들과 학문적, 사회적, 인간적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오랜 역사와 전통, 내실이 있는 우리 대학원에서 여러분의 능력을 개발하고 실력 있는 전문가, 유능한 사회인이 되시기를 강력히 권고합니다.
전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은 기독교적 인간교육과 지도자적 인격을 도야하고 중소기업 육성에 관련된 이론과 실제를 과학적으로 연구, 지도, 교수하여 우리 사회가 앞으로 필요한 지도자적 인격과 독창적 능력을 갖춘 전문 인력을 양성하여 균형 있는 국가와 사회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

해당학과

국제경영, 국토정보학과, 글로벌관광, 금융보험, 부동산학과, 연기금금융, 예술경영, 외식조리경영, 중소기업, 창업, 행정

위치 및 연락처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