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22-02-07
- 조회수 : 106
- 작성자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접수기간 : 2022-02-07 ~ 2022-02-13
| 학교법인 상산학원(상산고등학교) |
|
|
| |
|
|
|
2022학년도 신규 교원(기간제교사) 공개채용 재공고 |
1. 채용 과목 및 인원 (2과목, 2명)
구분 | 채용 과목 | 채용 인원 | 임용 기간 |
기간제교사 | 물리 | 1명 | 2022.03.01.~2023.02.28. |
생물 | 1명 | ||
계 | 2명 |
|
※ 전형 결과 지원자 중 적임자가 없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2022학년도 공개채용 공고 이후(공고일 ~ 임용 전) 채용 교과 교원의 미충원, 의원면직, 사망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 지원자 중에서 추가로 채용할 수 있음
2. 지원자격
가. 채용 과목의 중등학교 교원자격증 소지자
- 2022년 2월 해당과목 교원자격증 취득예정자 포함
나. 지원연령 : 「교육공무원법」 제47조(정년)에 의거 만 62세 미만인 자
3. 지원자격 제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지원할 수 없음
가. 「사립학교법」 제54조의3(임명의 제한) 제5항 및 제6항에 해당하는 자
나.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아동관련기관의 취업제한 등)에 해당하는 자
다.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4. 지원서류 접수
가. 접수 기간 : 2022. 2. 7.(월) ~ 2022. 2. 13.(일) 오후 12시
단, 마감 시간[2월 13일(일) 오후 12시] 이전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 방법: 방문, 우편, 이메일(sshh5300@hanmail.net) 접수
- 방문 및 우편 접수는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 토·일요일은 방문 접수 불가
다. 접수 장소 : (우) 55081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거마평로 130(효자동1가)
상산고등학교 행정실(☎ 063-239-5305)
5. 제출서류
구분 | 제 출 서 류 | 규 격 및 기 타 사 항 |
1 | 응시원서 1부 | ■ 본 법인 소정양식 [별지 1] |
2 | 자기소개서 1부 | ■ 본 법인 소정양식 [별지 2] ■ 2장 이내로 작성 |
3 |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사본 1부 | ■ 검정고시 합격자는 검정고시 합격증서 사본 1부 |
4 | 출신대학(원) 졸업증명서 각 1부 | ■ 석‧박사 학위 소지자는 학위증(예정 포함) 각 1부 추가 제출 |
5 | 출신대학(원) 성적증명서 각 1부 | |
6 | 교원자격증 사본 1부 |
|
7 | 개인정보이용・수집 등에 관한 동의서 1부 | ■ 본 법인 소정양식 [별지 3] |
※ 제출서류는 위 항목 순서대로 정리하여 제출(양면인쇄 금지)
※ 이메일 제출시 PDF파일로 제출
※ 제출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급된 것이어야 함(단, 교원자격증은 예외)
6. 전형일정
구분 | 일 시 | 비 고 | ||
1차 전형 | 서류전형 | 2022.02.13. | - |
|
면접전형 대상자 통지 | 2022.02.13. | 17:00 ~ | ◦개별 통지 | |
2차 전형 | 면접전형 | 2022.02.14. | 09:00 ~ |
|
실증수업 대상자 통지 | - | ◦실증수업 주제, 장소 등 개별 통지 | ||
3차 전형 | 실증수업 | 13:30 ~ |
|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2.02.17. | 14:00 ~ | ◦최종 합격자는 법인 이사회에서 의결 후 개별 통지 예정 |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전형 절차 중 면접전형과 실증수업은 비대면으로 실시할 수 있음
7. 전형방법
전형별 | 전형범위 및 내용 | 평가 | |
1차 전형 | 서류전형 | -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 대학교(대학원) 성적표 - 이력서, 자기소개서 | A, B, C, D (종합) |
2차 전형 | 면접전형 | - 언어‧태도 - 일반소양 - 전문성 - 인성 | A, B, C, D (항목별) |
3차 전형 | 실증수업 | - 수업의 도입·전개·정리 - 언어 구사 능력(발음, 표준어 등) - 학습자와 상호교감 능력 - 교수‧학습 내용·수준의 적절성 | A, B, C, D (항목별) |
8. 최종합격의 취소
최종 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합격을 취소함
가. 지원 자격 제한자 또는 임용 결격자
나. 부정행위자
다. 각종 증명서류를 위·변조한 자
라. 신체검사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
9.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이용・수집 등에 관한 동의서 및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양식은 붙임 서식을 이용하여 작성
나. 접수 마감 후 제출서류는 정정할 수 없음
다. 응시원서 등에 허위 기재,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기재 내용 미비,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및 연락 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로 본인의 책임으로 함
라. 제출서류 반환 청구는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별지 4]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반환 가능하며,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등기우편으로 발송함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상산고등학교 행정실(☎063-239-5305)로 문의
2022. 2.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