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진로/취업/교육

서브비주얼

채용정보

[접수마감] [상산고등학교] 신규 기간제교원(물리, 생물) 공개채용 재공고 안내

 

학교법인 상산학원(상산고등학교)

  

  

  

  

  

  

2022학년도 신규 교원(기간제교사) 공개채용 재공고

  

  

  

1. 채용 과목 및 인원 (2과목, 2명)


구분

채용 과목

채용 인원

임용 기간

기간제교사

물리

1명

2022.03.01.~2023.02.28.

생물

1명

2명

  

※ 전형 결과 지원자 중 적임자가 없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2022학년도 공개채용 공고 이후(공고일 ~ 임용 전) 채용 교과 교원의 미충원, 의원면직, 사망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 지원자 중에서 추가로 채용할 수 있음

  

  

2. 지원자격


 가. 채용 과목의 중등학교 교원자격증 소지자

 - 2022년 2월 해당과목 교원자격증 취득예정자 포함

 나. 지원연령 : 「교육공무원법」 제47조(정년)에 의거 만 62세 미만인 자

  

3. 지원자격 제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지원할 수 없음

 가. 「사립학교법」 제54조의3(임명의 제한) 제5항 및 제6항에 해당하는 자

 나.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아동관련기관의 취업제한 등)에 해당하는 자

 다.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4. 지원서류 접수


 가. 접수 기간 : 2022. 2. 7.(월) ~ 2022. 2. 13.(일) 오후 12시

  단, 마감 시간[2월 13일(일) 오후 12시] 이전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 방법: 방문, 우편, 이메일(sshh5300@hanmail.net) 접수

 - 방문 및 우편 접수는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 토·일요일은 방문 접수 불가

 다. 접수 장소 : (우) 55081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거마평로 130(효자동1가) 

   상산고등학교 행정실(☎ 063-239-5305)

  

5. 제출서류


구분

제 출 서 류

규 격 및 기 타 사 항

1

응시원서 1부

■ 본 법인 소정양식 [별지 1]

2

자기소개서 1부

■ 본 법인 소정양식 [별지 2]

■ 2장 이내로 작성

3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사본 1부

■ 검정고시 합격자는 검정고시 합격증서 사본 1부

4

출신대학(원) 졸업증명서 각 1부

■ 석‧박사 학위 소지자는 학위증(예정 포함) 

 각 1부 추가 제출

5

출신대학(원) 성적증명서 각 1부

6

교원자격증 사본 1부

  

7

개인정보이용・수집 등에 관한 동의서 1부

■ 본 법인 소정양식 [별지 3]

  

※ 제출서류는 위 항목 순서대로 정리하여 제출(양면인쇄 금지)

※ 이메일 제출시 PDF파일로 제출

※ 제출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급된 것이어야 함(단, 교원자격증은 예외)

  

6. 전형일정

  

구분

일 시

비 고

1차 전형

서류전형

2022.02.13.

-

  

면접전형 대상자 통지

2022.02.13.

 17:00 ~

◦개별 통지

2차 전형

면접전형

2022.02.14. 

 09:00 ~

  

실증수업 대상자 통지

-

◦실증수업 주제, 장소 등 개별 통지

3차 전형

실증수업

 13:30 ~

  

최종 합격자 발표

2022.02.17.

 14:00 ~

◦최종 합격자는 법인 이사회에서 

 의결 후 개별 통지 예정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전형 절차 중 면접전형과 실증수업은 비대면으로 실시할 수 있음

  

7. 전형방법


전형별

전형범위 및 내용

평가 

1차 전형

서류전형

 -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 대학교(대학원) 성적표

 - 이력서, 자기소개서

A, B, C, D

(종합)

2차 전형

면접전형

 - 언어‧태도

 - 일반소양 

 - 전문성

 - 인성

A, B, C, D

(항목별)

3차 전형

실증수업

 - 수업의 도입·전개·정리 

 - 언어 구사 능력(발음, 표준어 등) 

 - 학습자와 상호교감 능력

 - 교수‧학습 내용·수준의 적절성

A, B, C, D

(항목별)

   

8. 최종합격의 취소

  

 최종 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합격을 취소함

 가. 지원 자격 제한자 또는 임용 결격자

 나. 부정행위자

 다. 각종 증명서류를 위·변조한 자 

 라. 신체검사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  

  

9.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이용・수집 등에 관한 동의서 및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양식은 붙임 서식을 이용하여 작성

 나. 접수 마감 후 제출서류는 정정할 수 없음

 다. 응시원서 등에 허위 기재,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기재 내용 미비,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및 연락 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로 본인의 책임으로 함

 라. 제출서류 반환 청구는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별지 4]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반환 가능하며,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등기우편으로 발송함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상산고등학교 행정실(☎063-239-5305)로 문의

  

  

2022. 2. 7.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