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진로/취업/교육

서브비주얼

채용정보

[접수마감] [쿠팡] 31기 쿠니(상담전문인력) 채용 안내

  • 등록일 : 2021-09-28
  • 조회수 : 549
  • 작성자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접수기간 : 2021-09-27 ~ 2021-10-08


-이력서 양식: 첨부파일 참조



[모집요강


1. 모집부문 및 채용규모 

쿠니쿠팡 고객상담원 

정규직 전환 후 1년 이상 근무 시 회사 기준에 근거하여 타부서에 지원할 수 있는 자격 부여 

재택 근무 진행 중으로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 (비수도권 거주자 인재 지원 환영

 

채용규모: 00  

 

 

 

 

2. 주요업무 

쿠팡 본사 고객센터에서 진행하는 모든 상담관련 업무 

쿠팡 본사 고객센터전화상담프로세스 개선활동고객의 소리 업무 지원 등 

고객 경험 개선활동 및 관련 부서 직접 에스컬레이션을 통한 프로세스 개선 

 

3. 고용형태 및 근무조건 

고용형태계약직 3개월 (계약 기간내 실제 상담 업무를 진행하고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5일 근무 (월 평균 1 주말이나 휴일근무) 

근무시간9:00am-6:00pm (운영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근무지재택쿠팡 본사(잠실

 

4. 지원자격 

학력무관 

재택 근무가 가능하며재택 환경을 갖출 수 있는 분 (구체적인 요건은 FAQ를 참고해주세요) 

2021년 10월 중순부터 Full-time으로 근무 가능한 분 

- CS업무에 관심이 있는 지원자신입도 지원 가능 (CS 전반적인 교육과 훈련을 통해 CS 전문가로 성장가능

기본적인 MS Office 활용 가능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5. 재택근무 스마트 오피스 

현재 100% 재택근무 진행 중이며이후 COVID-19 상황에 따라 오피스 근무로 전환될 수 있음 

업무에 필요한 노트북 및 관련장비 지급 

회사정책 및 상황에 따라 스마트 오피스 로테이션 근무 (잠실

스마트 오피스 운영:  

좌석 예약 시스템을 통한 오피스 근무원하는 좌석 예약스탠드형 좌석 사용 가능 

개인 사물함 제공 관리 시스템 적용 

현재 COVID19 상황으로 인해 입사 당일 오전 장비수령 후 재택근무 100% 진행 중 

 

6. 우대사항 

인바운드 고객 상담 업무 유경험자 우대 

고객서비스 관련 전공자 및 고객 서비스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책임의식을 갖고 적극적으로 고객상담을 할 수 있는 분 

문제 파악 능력이 우수하고그에 따른 개선업무를 할 수 있는 분 

 

7. 연봉 

계약직 3개월 : 195만원 (연봉 환산시 2,300~2,400수준

정규직 전환 시  연봉 약2,800만원 (매월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 별도 지급 평균 0~10% ,월 최대 50만원

 

 

8. 전형일정 

구   

Counie 31기 모집 

서류 접수 

10/31일

입사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

* 상기 일정은 예정일로변동 가능합니다. 

 

 

9. 지원방법 


이력서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홈페이지로 제출 

(상기 이력서 양식으로 미제출시 전형진행 불가. 다운로드 후 제출 필수)

 




전형절차 


서류접수전화면접화상면접 -합격자 발표 

ㆍ전형절차는직무별로다르게 운영될 수 있으며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있습니다.
ㆍ전형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10기타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 

입사 구비서류는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 취소  

 

11. 복리후생 

- 4대 보험 

건강검진 

연차휴가 

임직원/가족 단체보험 

휴양시설 지원 

석식 지원 

명절 선물(쿠팡캐시 지급

교육 및 자기개발 지원:  

Coupang Smart Learning, Free Development Day, 영어 class 교육밀리의 서재 등
경조사 지원 

귀가 택시 

사내 카페 

사내 동호회 

쿠팡 캐쉬백(구매금액의 5%)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