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21-09-28
- 조회수 : 549
- 작성자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접수기간 : 2021-09-27 ~ 2021-10-08
[모집요강]
1. 모집부문 및 채용규모
- 쿠니: 쿠팡 고객상담원
* 정규직 전환 후 1년 이상 근무 시 회사 기준에 근거하여 타부서에 지원할 수 있는 자격 부여
* 재택 근무 진행 중으로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 (비수도권 거주자 인재 지원 환영)
- 채용규모: 00 명
2. 주요업무
- 쿠팡 본사 고객센터에서 진행하는 모든 상담관련 업무
* 쿠팡 본사 고객센터: 전화상담, 프로세스 개선활동, 고객의 소리 업무 지원 등
- 고객 경험 개선활동 및 관련 부서 직접 에스컬레이션을 통한 프로세스 개선
3. 고용형태 및 근무조건
- 고용형태: 계약직 3개월 (계약 기간내 실제 상담 업무를 진행하고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 주 5일 근무 (월 평균 1일 주말이나 휴일근무)
- 근무시간: 9:00am-6:00pm (운영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근무지: 재택, 쿠팡 본사(잠실)
4. 지원자격
- 학력무관
- 재택 근무가 가능하며, 재택 환경을 갖출 수 있는 분 (구체적인 요건은 FAQ를 참고해주세요)
- 2021년 10월 중순부터 Full-time으로 근무 가능한 분
- CS업무에 관심이 있는 지원자. 신입도 지원 가능 (CS 전반적인 교육과 훈련을 통해 CS 전문가로 성장가능)
- 기본적인 MS Office 활용 가능자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5. 재택근무 & 스마트 오피스
- 현재 100% 재택근무 진행 중이며, 이후 COVID-19 상황에 따라 오피스 근무로 전환될 수 있음
- 업무에 필요한 노트북 및 관련장비 지급
- 회사정책 및 상황에 따라 스마트 오피스 로테이션 근무 (잠실)
- 스마트 오피스 운영:
* 좌석 예약 시스템을 통한 오피스 근무: 원하는 좌석 예약, 스탠드형 좌석 사용 가능
* 개인 사물함 제공 관리 시스템 적용
- 현재 COVID19 상황으로 인해 입사 당일 오전 장비수령 후 재택근무 100% 진행 중
6. 우대사항
- 인바운드 고객 상담 업무 유경험자 우대
- 고객서비스 관련 전공자 및 고객 서비스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책임의식을 갖고 적극적으로 고객상담을 할 수 있는 분
- 문제 파악 능력이 우수하고, 그에 따른 개선업무를 할 수 있는 분
7. 연봉
- 계약직 3개월 : 약195만원 (연봉 환산시 2,300~2,400수준)
- 정규직 전환 시 : 연봉 약2,800만원 (매월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 별도 지급 평균 0~10% ,월 최대 50만원)
8. 전형일정
구 분 | Counie 31기 모집 |
서류 접수 | 10/31일 |
입사 |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 |
* 상기 일정은 예정일로, 변동 가능합니다.
9. 지원방법
ㆍ이력서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홈페이지로 제출
(상기 이력서 양식으로 미제출시 전형진행 불가. 다운로드 후 제출 필수)
|
전형절차
서류접수- 전화면접- 화상면접 -합격자 발표
ㆍ전형 절차는 직무별로 다르게 운영될 수 있으며,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10. 기타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
- 입사 구비서류는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 취소
11. 복리후생
- 4대 보험
- 건강검진
- 연차휴가
- 임직원/가족 단체보험
- 휴양시설 지원
- 조, 석식 지원
- 명절 선물(쿠팡캐시 지급)
- 교육 및 자기개발 지원:
Coupang Smart Learning, Free Development Day, 영어 class 교육, 밀리의 서재 등
- 경조사 지원
- 귀가 택시
- 사내 카페
- 사내 동호회
- 쿠팡 캐쉬백(구매금액의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