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20-11-26
- 조회수 : 590
- 작성자 : 진로취업지원실
- 접수기간 : ~
상산고등학교 공고 제2020-34호
| 2021학년도 학교법인 상산학원(상산고등학교) |
|
|
| |
|
|
|
신규 정교사 공개채용 공고 |
구분 | 과목 | 챙용예정 인원(명) | 비고 |
정교사 | 일반사회 | 1 |
|
정보·컴퓨터 | 1 | ||
영어 | 2 |
※ 전형결과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2021학년도 공개채용 공고 이후(공고일 ~ 임용 전) 채용교과 교원의 의원면직, 명예퇴직, 사망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 지원자 중에서 위의 채용인원을 증원할 수 있음.
※ 합격자 발표 후 임용일 전까지 임용 포기 또는결격사유 등으로 최종합격 인원이 채용예정 인원에 미달할 경우, 임용후보자로 제청된 자 중에서 이사회에서 정한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추가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음
가. 채용예정 표시과목의 중등학교 교원자격증 소지자
- 2021년 2월 해당과목 교원자격증 취득예정자 포함
나. 지원연령 : 학교법인 상산학원 정관 제49조(정년)에 의거 62세 이하인 자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지원할 수 없음.
가. 「사립학교법」 제54조의3(임명의 제한) 제5항 및 제6항에 해당하는 자
나.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 3(채용의 제한) 제1항에 해당하는 자
다.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 4(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라. 「교육공무원임용령」 제11조의 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자
마. 「아동 ·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 · 청소년 관련기관등에의 취업제한 등) 제1항에 해당하는 자
바.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아동관련기관의 취업제한 등)에 해당하는 자
사.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가. 접수 기간 : 2020. 12. 21.(월)∼2020. 12. 29.(화) 08:30 ~ 17:00 (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나. 접수 장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거마평로 130(효자동1가)
상산고등학교 행정실(☎ 063-239-5305)
다. 접수 방법: 방문, 우편, 이메일(sshh5300@hanmail.net) 접수
(단,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라. 서류 접수 시 유의사항
1) 이력서 작성은 반드시 자필이어야 하며, 접수기간 마감 후 일체 정정할 수 없음.
2) 제출 서류의 내용을 잘못 기재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으로 함.
구분 | 제 출 서 류 | 규 격 및 기 타 사 항 |
공통 | 응시원서 1부 | ■ 본 법인 소정양식 [별지 1] |
자필 이력서 1부 | ■ 본 법인 소정양식 [별지 2] ■ 규격 : 가로 3.5㎝ × 세로4.5㎝, 칼라(무배경) (최근 3개월 이내) | |
자기소개서 1부 | ■ 본 법인 소정양식 [별지 3] ■ 자기소개서는 2장 이내로 워드 작성 가능 | |
출신대학(원) 졸업증명서 1부 | ■ 대학 이상 졸업자는 석‧박사 각각의 졸업증명서 1부씩 추가 제출 | |
출신대학(원) 성적증명서 1부 | ■ 대학 이상 졸업자는 석‧박사 각각의 성적증명서 1부씩 추가 제출 | |
고등학교생활기록부 사본 1부 | ■ 출신학교 원본 대조필 후 제출(단면 인쇄) ■ 검정고시 합격자는 검정고시 합격증서 사본 1부 | |
공통 | 개인정보이용・수집 등에 관한 동의서 1부 | ■ 본 법인 소정양식 [별지 4] |
교원자격증 사본 1부 |
|
※ 제출서류는 위 항목 순서대로 정리하여 단면으로 제출 요함(양면인쇄 금지)
※ 각종 제출 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급된 것이어야 함(단, 교원자격증은 예외임)
구분 | 일 시 | 비 고 | ||
1차 전형 | 서류전형 | 2020.12.30. ~2020.12.31. | - | ◦학교내 전형장에서 실시 |
1차 합격자 발표 | 2021.01.04. | 17:00 ~ | ◦개별통보 | |
2차 전형 | 면접전형 | 2021.01.06. ~2021.01.07. | 09:00 ~ | ◦전형일정 및 장소 등 세부사항 안내 - 일자 : 2021.01.04. - 방법 : 개별통보 |
3차 전형 | 실증수업 | 13:00 ~ | ||
예비 합격자 발표 | 2021.01.08. | 16:00 ~ | ◦개별통보 |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1.01.20. | 16:00 ~ | ◦개별통보 |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전형별 | 전형과목 | 전형범위 및 내용 | 비 고 |
1차 전형 | 서류전형 | •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 대학교(대학원) 성적표 • 이력서, 자기소개서 ※ 별도 채점양식에 준함. | 면접전형 대 상 자 선 정 |
2차 전형 | 면접전형 | • 언어‧태도 • 일반소양 • 교직적성, 전문성, 인성 등 ※ 별도 채점양식에 준함. | 실증수업 대 상 자 선 정 |
3차 전형 | 실증수업 | • 수업활동 • 교수-학습 과정(안) ※ 실증수업 40분 | 제 청 대상자 선 정 |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전형절차 중 면접전형과 실증수업은 비대면으로 실시할 수 있음.
※ 최종 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합격을 취소함.
가. 지원 자격 제한자 또는 임용 결격자
나. 부정행위자
다. 각종 증명서류를 위·변조한 자
라. 신체검사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
가.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이용・수집 등에 관한 동의서 및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양식은 붙임 서식을 출력하여 작성하시기 바람
나. 지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기재 내용 미비,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 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로 본인의 책임으로 함
다. 제출서류 반환 청구는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별지 5]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반환 가능하며,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등기우편으로 발송함
라. 기타 상세한 사항은 상산고등학교 행정실(☎063-239-5305)로 문의하시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