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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시마감] [문태중학교]2020년 기간제 교원임용공고 (정보 컴퓨터, 일반사회)

  • 등록일 : 2020-02-11
  • 조회수 : 269
  • 작성자 : 진로취업지원실
  • 접수기간 : ~

2020년 기간제 교원임용공고 (정보 컴퓨터, 일반사회)

문태중학교


1. 임용

. 임용권자: 문태중학교장

. 임용절차: 공개 임용

. 임용분야 및 임용 예정인원: 정보·컴퓨터(1), 일반사회(1)

. 임용 응시 자격: 임용 분야 교원자격증 소지자

 

2. 기간제교원의 개념

o 기간제교원은 휴직, 파견 등으로 인한 결원의 보충, 특정 학년(교과)의 한시적 담당 등을 위하여 교원 정원 범위 내에서 교사자격증 소지자를 한시적으로 활용하는 교사를 말함

 

3. 근무 조건

. 신분

o 고등학교 이하 각급학교의 임용권자가 예산의 범위내에서 기간을 정하여 임용(교육공무원법 제32조제1)

o 기간제교원은 정규교원으로 임용됨에 있어 어떠한 우선권도 인정되지 않음

(교육공무원법 제32조제2)

o 정규교원에게 인정되는 교육공무원법상의 신분보장 등 관련 규정 적용을 적용하지 않으며 임용기간이 끝나면 당연히 퇴직(교육공무원법 제32조 제3)

. 계약: 학교장과 계약

. 계약 기간: - 정보·컴퓨터 : 2020.3.1.~2021.02.28.(1)

- 일반사회 : 2020.3.1.~2021.02.28.(1)

. 보수: 공무원보수규정 제8조에 따라 산정된 호봉의 봉급을 지급하되, 고정급으로 한다. (계약에 따른다.)

. 근무 시간: 전일제 근무

. 보험가입: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 복무: 원칙적으로 계약에 의하되, 교원복무사항 등을 준용

 

4. 응모 자격 및 우대 조건

. 응모 자격: 임용 상한 연령(교육공무원의 정년 62세와 동일) 미 해당자

. 자격: 해당 교과 교원 자격증 소지자

. 응모 자격 제한: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할 수 없음

1) 국가공무원법 제33(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2)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3(채용의 제한) 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
하는 자

3)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
해당 자

4) 병역복무 중인 경우 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자

5)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
제한 등) 1 해당자

6) 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계약이 해지된 경력이 있는 자

7)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5. 심사 일정

. 1차 심사(서류전형)

o 1차 심사 합격자 개별 통보 : 2020. 2. 17.(월요일) 해당자 개별통보.

. 2차 심사(수업실연 및 면접시험) 및 최종합격자 개별통보

o 2차 심사(수업실연 및 면접시험) : 2020. 2. 18.(화요일)

- 정보·컴퓨터 : 09:10~12:00(수업구상 40, 수업실연 15, 면접 10.)

- 한문 : 13:10~18:00(수업구상 40, 수업실연 20, 면접 10.)

. 최종합격자 개별 통보 : 2020. 2. 18.(화요일) 18:00 이후

 

6. 원서 접수

. 기간: 2020. 2. 10.(월요일) 09:00 2020. 2. 14.(금요일) 17:00까지

. 장소 : 문태중학교 행정실 방문 접수/ 우편/ 이메일접수(zoo722@korea.kr)

(이메일 접수 방법 : 체출서류는 PDF파일 변환하여 필히 1개 파일로 전환하며, 이메일 제목에 응시과목 성명 기재)

(: 일반사회 (홍길동))

. 대리 접수인 준비물: 지원자 인장, 대리인 신분증

.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접수 방법 확인 후 관련 서류 접수

. 제출 서류의 기재사항을 잘못 표기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로 합니다.


7. 제출 서류

구분

제출서류

제출일

비고

지원자

- 응시지원서 1.

- 자기소개서 1.

- 성적증명서(고등학교 학생생활기록부, 대학교성적증명서(1.)

-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   

원 서

접수기간

접수 시 신분증 지참

최종

합격자

- 교원자격증 사본(원본지참)

- 각종 경력증명서

- 주민등록 초본 1.(남자에 한함, 병적 확인용)

- 주민등록 등본 1.

- 채용신체검사서 1.

-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

- 장애인 증명서(해당자)

2020.1.21.까지

 

 

8. 제출서류의 반환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의거 합격자 발표 14이내에 붙임 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9. 유의 사항

.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임용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임용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일제 반환하지 않습니다.

.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기간제교원으로 임용되더라도 추후 정규 교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시험 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태중학교로 문의(전화 061-277-7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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