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2-05-11
- 조회수 : 1579
- 작성자 : 취업지원실
모든 신입사원에게 ‘Sales’와 ‘Marketing’ 능력은 필수입니다.
“JJ Sales & Marketing School” 입학과 함께 멋진 신입사원에 도전해 보세요!!
1. 교육대상 : 전주대 재학생(전공무관)
2. 교육인원 : 각 과정별 선착순 50명
3. 접수기간 및 장소 : 2012. 6. 22(금) 17:00 까지 / 취업지원실(스타센터 235호)
4. 교육일정 : 과정별 2일간 총 15시간
5. 교육내용
6. 특 전
가. 수료한 학생들 취업동아리 지원시 우선선발 특혜 제공
나. 교육참가자 전원 중식 및 기념품 증정
7. 문의 : 취업지원실 최성관(T. 220-2084)
“JJ Sales & Marketing School” 입학과 함께 멋진 신입사원에 도전해 보세요!!
1. 교육대상 : 전주대 재학생(전공무관)
2. 교육인원 : 각 과정별 선착순 50명
3. 접수기간 및 장소 : 2012. 6. 22(금) 17:00 까지 / 취업지원실(스타센터 235호)
4. 교육일정 : 과정별 2일간 총 15시간
분 야 | 차 수 | 일 시 | 시 간 | 비 고 |
영업 | 1일차 | 7. 2(월) 9:00 ~ 17:00 | 7시간 | 총 15시간 |
2일차 | 7. 3(화) 9:00 ~ 18:00 | 8시간 | ||
마케팅 | 1일차 | 7. 4(수) 9:00 ~ 17:00 | 7시간 | 총 15시간 |
2일차 | 7. 5(목) 9:00 ~ 18:00 | 8시간 |
5. 교육내용
분 야 | 일 자 | Module | 교 육 주 제 |
영업 | 1일차 | 1. 영업환경분석과 경쟁우위 도출 전략 | 실무형 영업인재가 되기 위한 사전 준비 |
시장, 고객분석 | |||
2일차 | 2. 영업 목표 수립 및 달성 관리 방안 | 목표수립, 활동관리 | |
고객발굴, 관리 | |||
협상, 상담 | |||
마케팅 | 1일차 | 최신 산업트렌드와 마케팅전략의 이해 | 실무형 마케티가 되기 위한 필수 준비사항 |
마케팅 전략수립 프로세스 | |||
2일차 | 2. 마케팅 전략수립과 활용방안 |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선점 | |
상품기획과 신제품 개발 |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 (프로모션 및 광고) |
6. 특 전
가. 수료한 학생들 취업동아리 지원시 우선선발 특혜 제공
나. 교육참가자 전원 중식 및 기념품 증정
7. 문의 : 취업지원실 최성관(T. 220-2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