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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채용)

2021학년도 2학기 전임교원 채용 공고

2021학년도 2학기(2021. 8. 30.자 임용)

전주대학교 교수채용 공고



■ 채용 인원 및 자격 기준 ■


▶ 정년계열 일반교수


계열

학과

채용분야

인원

지원 자격

인문

사회

행정학과

행정학

1명

필수

· 채용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자연

과학

IT금융학과

IT금융

1명

필수

· 경영/경제/금융공학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

· 금융 프로그램 개발 경험자 우대

인문

사회

경영학과

생산운영관리

1명

필수

· 생산관리/OR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국제경영

1명

필수

· 채용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보건

간호학과

간호학

1명

필수

· 채용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2021년 8월 학위 취득예정자 포함)

· 간호사 면허 소지자

우대

· 임상 경력 2년 이상인 자 우대

· 성인간호학 강의 가능자 우대

공학

게임콘텐츠학과

콘텐츠 기획

1명

필수

· 채용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

· 디지털 콘텐츠 제작 관련 기업 종사자 우대

컴퓨터 프로그래밍

1명

필수

· 채용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

· 디지털 콘텐츠 제작 관련 기업 종사자 우대

공학

인공지능학과

인공지능 전분야

2명

필수

· 채용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2021년 8월 학위 취득예정자 포함)

예체능

예술심리치료학과

무용/동작 치료

1명

필수

· 채용 분야 또는 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무용/동작 치료사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강의 및 임상 경력자 우대

인문

사회

관광경영학과

항공서비스

1명

필수

· 채용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

· 항공사 근무 경력 3년 이상인 자 우대

· 외국어 강의 가능자 우대

인문

사회

외식산업학과

외식식음료

1명

필수

· 채용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2021년 8월 학위 취득예정자 포함)

· 강의 경력 3년 이상

우대

· 식음료 실무 해외 근무 경험자 우대

· 조리기능장 우대



▶ 비정년계열 강의중심교수


계열

학과

채용분야

인원

지원 자격

인문

사회

원격교육지원센터

교육학

1명

필수

· 채용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

· 교육 관련(교육공학, 교육심리, 교육평가 등) 전공자 우대

· 원격교육 및 교수학습 관련 연구 및 업무 경험자 우대



■ 지원서 접수 ■ 

 1. 접수방법: 인터넷 접수(홈페이지 주소: http://www3.jj.ac.kr/recruit/)

 2. 접수기간: 2021. 6. 11.(금) 10:00 ~ 6. 18.(금) 15:00까지

    ※ 인터넷 접수는 접수기간 중에만 입력가능하며, 마감시간까지 저장 완료하여야 함

 3. 접수상담: 교무처 교무지원실(☎ 063-220-2131, 2033)


■ 공통 지원 자격 ■

 1. 대학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으로서 본교의 건학이념인 기독교정신을 이해하고 구현에 동참할 수 있는 분이어야 하며, 상기“지원 자격”을 모두 충족한 분

 2. 「대학교원 자격 기준 등에 관한 규정」 [별표] ‘교원 및 조교의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분

    ※ 경력연수 산정은 본교“교원인사규정”별표 제1호 참고

 3. 상기“지원 자격”의 경력 및 자격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해서는 경력증명서 또는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제출해야 하며 경력이 미달하거나 자격증이 없는 경우 불합격 처리함

 4. 포트폴리오를 제출할 경우 반드시 포트폴리오에 수록된 내용에 대한 증빙서류를 함께 제출해야 평가에 반영함


■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 ■

 1. 인터넷 접수: 교수채용 홈페이지의 “교수채용 인터넷 접수 안내”를 반드시 확인하여 접수

   가.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업로드: 인터넷 접수 시 본교 소정 양식인“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임용지원서 사진란에 반드시 사진파일 삽입)하여 교수채용 홈페이지에 반드시 한글 파일로 업로드 해야 함


   나. 연구업적 입력: 인터넷 교수채용 홈페이지에서 최종 학위논문 1부와 채용분야와 관련된 연구업적물(2016. 6. 4. ~ 2021. 6. 3.)까지 출판된 전국규모전문학술지 이상 급에 한함)을 본인이 직접 입력함

     ※ 국제논문 인정 기준: 기간 내에 논문 출판이 완료되어 발행일자(Published date), 권(Vol.), 호(No,), 게재쪽(Page)이 확인되는 경우에 한하여 인정함. 

     ※ 위 기준이 확인되는 온라인 출판(Online published)은 인정함. 다만, 온라인 선공개(Online first) 또는 최종 출판되지 않은 경우는 인정하지 않음

 2. 인터넷 접수 후 제출 서류: 2021. 6. 21.() 17:00까지 교무지원실에 구비서류가 도착해야 

   ※ 접수처: (우)55069 전북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 전주대학교 교무지원실(대학본관 421호)

   ※ 서류는 반드시 다음의 ‘가’~‘타’의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본, 파일철 형태로 제출 금지

   가.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나. 학위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다.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 외국박사학위를 취득한 자는 학위기 사본 및 한국연구재단 학위신고접수증 사본 첨부

   라. 최종학위논문 1부

     ※ 최종학위가 박사인 경우 석사학위논문은 제출 불요(不要)
     ※ 복수의 최종학위가 있는 경우, 채용분야에 더 적합한 최종학위논문 1부만 제출

   마. 전국규모전문학술지 이상 급의 연구업적물(2016. 6. 4. ~ 2021. 6. 3.)까지 출판된 업적물에 한함) 각 1부

     ※ 연구업적물은 아래 계열별 기준량에 미달하지 않도록 유의정년계열에 한함

       ▪ 인문사회계열: 전국규모전문학술지 이상 급의 연구업적 200% 이상

       ▪ 이공/보건계열: 전국규모전문학술지 이상 급의 연구업적 400% 이상

       ▪ 예체능계열: 개인전시, 공연 이상 급의 연구업적 200% 이상

     ※ 전국규모전문학술지 이상 급의 연구업적 인정범위

       ▪ 논문

         - 국제전문학술지(SCI(E), SSCI, A&HCI) 게재 논문

         - SCOPUS 게재 논문(OECD 및 G20 국가 발행 논문에 한함)

         -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 게재 논문

           ※ 본인의 연구업적이 SCI(E)급 또는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 임을 증명할 수 있는 출력물(확인서 및 검색 화면 캡처본)을 첨부해야 함 

             (SCI(E)급 논문의 경우 Web of Science (https://mjl.clarivate.com/), SCOPUS 논문의 경우 ELSEVIER (https://www.elsevier.com), 한국연구재단의 경우 한국학술지인용색인(http://www.kci.go.kr) 검색 가능)

       ▪ 특허 및 신안: “교원업적평가규정”[별표 6] 참고(등록된 특허만 인정)

       ▪ 미술, 디자인, 건축 등 실기관련 특수한 분야의 경우 “교원업적평가규정”[별표 1]에 규정되어 있는 실적(다만공인기관의 확인서 등 관계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함)

   바.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강사, 겸임, 채용, 객원, 강사(시간강사)의 경력증명서에는 반드시 주당 수업시수 및 근무기간이 구체적으로 기재되어야 함

   사.‘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1부(국민연금 가입자에 한함)

     ※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함

   아.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자. 주민등록등본 1부(주민등록번호는 생년월일(앞 6자리)까지만 표시되어야 함)

   차.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소정양식)

   카. 목사추천서(소정양식) 또는 세례교인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하며 2차 평가 시 제출)


※ 외국어(영어 포함)로 된 각종 증명서는 번역문(본인 날인)을 추가로 제출해야 함. 특히 외국어로 된 학위논문의 경우 상세 요약본을 첨부해서 제출


■ 채용 일정  


일 정

 내용

비 고(장소)

2021. 6. 4.(금) ~ 6. 18.(금)

교수채용 공고 기간


2021. 6. 11.(금) ~ 6. 18.(금)

인터넷 접수


2021. 6. 21.(월)

서류제출 마감(우편 또는 인편)

대학본관 421

교무지원실

2021. 6. 22.(화) ~ 6. 30.(수)

서류심사 및 1차평가(연구업적 평가)

방문 불요(不要)

2021. 7. 1.(목)

1차평가 합격자 발표(예정)

교수채용 홈페이지

2021. 7. 3.(토) ~ 7. 4.(일)

인성검사

온라인

2021. 7. 5.(월) ~ 7. 7.(수)

2차평가(강의능력평가)

전주대학교

2021. 7. 8.(목)

2차평가 합격자 발표(예정)

교수채용 홈페이지

2021. 7. 12(월) ~ 7. 14(수)

3차평가(면접평가)

전주대학교

2021. 7. 15.(목)

3차평가 합격자 발표(예정)

교수채용 홈페이지

2021. 7월 中

법인면접

미정

 ※ 채용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기타 사항 ■ 

 1. 지원 서류 입력 착오로 인한 불이익 처분은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유의하기 바람

 2. 인터넷 접수를 했더라도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불합격 처리함

 3. 채용에 따른 세부사항은 본교정년계열교원 임용규정”, “비정년계열교원 임용규정및 교원업적평가규정 참조

 4. 계약기간 동안의 업적 등을 평가하여 재임용 여부를 결정하며, 임용 후 급여는 본교 관련 규정에 의거 지급함

 5.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각 단계별 평가과정에서 채용업무를 중단하고 해당 분야의 교원을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6. 제출한 서류의 경력, 학력 등 기재 내용이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포트폴리오 등의 업적물을 본인이 제작하지 않았을 경우, 그리고 신원조회 등으로 인한 임용 결격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임용대상에서 제외하며 임용 취소 또는 면직할 수 있음

 7. 강의 및 연구능력 평가 전·후 지원자들의 인성검사를 실시하며 인성검사에 불참할 경우 불합격 처리함

 8. 본교의 2개 이상 모집분야에 중복 지원할 수 없으며, 중복 지원 시 당해 지원자의 지원을 모두 무효로 하고 불합격 처리함

 9. “교육공무원 임용령”제4조의3제1항에 따라 해당 대학 학사학위 출신자는 임용이 제한될 수 있음

 10. 임용 후 전주 근교 지역에 거주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과 정책에 의함

 11. 임용 후 초임연봉 책정시 지원서에 기재한 경력과 경력증명서를 제출한 경력에 한해 인정함

 12. 제출한 서류의 반환 기간은 2021. 9. 1. 이후로 하며 반환 기간 종료 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하여 별도 보관기간 없이 파기함

 13. 최종 합격자는 2021. 8. 30.자 임용 예정임




2021. 6. 4.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