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6-10-19
- 조회수 : 1183
- 작성자 : 수업학적지원실
취업사유 출석인정과 관련하여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주요사항
1. 신청: 인스타 -> 학사관리 -> 출석인정신청(취업계)
2. 신청대상: 2016학년도 2학기 현재 졸업대상자로서 수강신청 학점포함하여 졸업이수기준을 충족한 학생
3. 준비서류: 재직(계약)증명서(필수), 4대보험가입확인서(2차신청까지 필수), 기타 취업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기간기록 필수)
4. 유의사항
가. 취업계 제출자는 제출 즉시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알려야 함.
나. 최종서류 제출은 13주-14주에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여 출석인정 확인을 받을것.
다. 13-14주차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의 경우 출석을 하지 않은 기간 모두를 결석으로 처리함.
라. 중도퇴직자의 경우 퇴직시점 까지만 출석이 인정되며, 퇴직 후 바로 학업에 복귀 하여야 함.
마. 취업사유 출석의 인정은 출석과 관련된 사항이며, 성적평가는 해당 교과목 담당교수의 평가기준에 따라야 함.
바. 출석인정사항 입력정보(취업일, 회사변경 등..) 수정 필요시 소속학과사무실에 문의하세요.
※ 최초 2차서류접수 기간이 12-13주에서 13-14주로 변경되었습니다.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