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4-08-20
- 조회수 : 2357
- 작성자 : 수업학적지원실
2014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에 따라 공휴일에 편성된 수업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대체보강일을 지정하여 운영하오니 학생 여러분께서는 수업 참여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체보강일 지정내용
구 분 |
대체보강일 |
지정사유 |
9. 8(월) 추석 |
12. 8(월) |
-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14조에 의거 학점 당 매학기 15시간 이상의 수업을 실시하도록 되어 있고, - 교육부가 감사 등을 통하여 수업일수가 부족함에도(1학점당 15시간 이상) 학점을 부여할 경우 이를 취소 조치하고 있으며, - 국경일, 개교기념일, 기타 다른 규정에 의거 공휴일로 운영되는 수업일에 대해서는 대체보강일을 지정하여 운영하도록 하고 있어, 이에 대한 대책으로 보강일을 지정 운영하는 것임 |
9. 9(화) 추석 |
12. 9(화) |
|
9. 10(수) 추석연휴 대체공휴일 |
12. 10(수) |
|
10. 3(금) 개천절 |
12. 12(금) |
|
10. 9(목) 한글날 |
12. 11(목) |
2. 기타사항
가. 해당 공휴일에 편성되어 있는 수업은 지정된 대체보강일로 변경하여 수업을 실시하며 수업시간 및 강의실은 변경되지 않음
ex) 9. 8(월) 10-12시 진리관 201호 → 12. 8(월) 10-12교시 진리관 201호
나. 해당 교과목의 담당 교원에 따라 대체보강일 이외의 시간에 보강을 실시 할 수 있으므로 이를 확인하고, 수업결손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 요망
3. 문의 : 수업학적지원실(☏ 063-220-2134)
2014. 8. 20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