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5-12-11
- 조회수 : 966
- 작성자 : 이학주
- 입찰기한 : 2015-12-18 11: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4
전주대공고 제2015-103호
입찰 공고(긴급)
1. 입찰명: 2016년도 프린터 및 복합기 구매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입찰
2. 입찰 일정
입찰공고일 |
공고방법 |
물품규격 설명회 |
입찰등록 일시 |
투찰 및 개찰 일시 |
2015.12.11.(금) |
본교 홈페이지 |
2015.12.16.(수) 11:00 |
2015.12.18.(금) 10:30 ~ 11:00 |
2015.12.18.(금) 11:00 ~ |
본관 3층 소회의실 |
본관 3층 총무지원실 |
본관 3층 소회의실 |
가. 물품규격 설명회(의무 참석)
1) 참가자격 : 회사대표 또는 직원
2)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직원 참가시)
3. 입찰 참가자격: 물품규격 설명회에 참석하였으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전라북도 전주시 내에 주된 사업장이 있으며, 충분한 납품 및 A/S능력이 있고 제시한 규격의 물품을 발주 후 1주일 이내 납품하며 A/S 요청 시 즉시 수리 가능한 업체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입찰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본교 요청 후 낙찰자가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5.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첨부파일 참조)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의 5% 이상)
바.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직원 참가시)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사용인감(사용인감 사용 시)
자. 표준 수리(A/S) 가격 및 정책표 1부
6. 투찰 시 제출서류
가. 입찰서 1부(첨부파일 참조) ※별도로 인감으로 봉하여 입찰함에 제출
나. 규격 및 가격제안서 1부(첨부파일 참조/입찰서에 동봉)
다. 규격 및 가격제안서 내용을 파일로 제출(USB 혹은 CD로 제출)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유효한 입찰자로서 총액최저가 업체를 순으로 1업체 혹은 2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나. 총액최저가 동일 업체 발생 시 대형복합기 총합 최저가 업체가 선순위이며 대형복합기 총합 가격도 동일할 경우 흑백 대형복합기 총합 최저가 업체가 선순위임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9. 기타사항
가. 입찰 공고,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문 의 : 총무지원실 구매담당(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12월 11일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