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5-12-11
- 조회수 : 723
- 작성자 : 유봉수
- 입찰기한 : 2015-12-21 14: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5
전주대학교 공고 제2015-104호
긴급 -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전주대학교 구내 서점 위탁업체 선정
나. 사업위치 :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3가 1200번지 전주대학교내
다. 사업기간 : 2016.02.01. ~ 2020.12.31.(약 계약일로부터 5년.)
단, 매년 학교구성원(교직원, 학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만족도가 60% 미만일 경우 계약 해지
라. 운영조건 : 제안요청서 참조(현장설명회시 배부)
2. 입 찰 일 정
구 분 |
현장설명 |
입찰등록 마감 |
개찰 일시 및 장소 |
일 시 |
없음 |
2015.12.21.(월) 14:00 |
2015.12.21.(월) 14:30 |
장 소 |
본교 대학본부 3층 총무지원실 |
본교 대학본부 3층 소회의실 |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입찰 및 최저가낙찰제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 최저금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4. 입찰참가 자격
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내에 2년 이상 서점운영 실적이 있는 자로서,
나. 파산자, 금융기관등록 신용불량자, 금치산자, 한정치산자를 제외한 개인 또는 법인
5.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제안요청서에서 정한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6. 사업설명
가. 제안요청서는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자에게 한하여 배부함.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현장설명에 참가하여야 하며,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는 자는 입찰참가를 불허함.
다.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대리인에 한함)
7.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사용인감계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 참가시)
사.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서 1부
아. 입찰서 1부.
자. 실적증명서 1부.
8. 기 타 사 항
가. 본 공사는 상시입찰로서 현장개찰로 진행되며, 상시투찰은 현장설명 이후부터 입찰일 14:30까지 본교 총무지원실에 비치된 당해 공사 상시입찰함에 투입된 입찰서에 한해 유 효하며, 우편입찰은 불허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투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 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는 계약 전 본교와 세부 협의를 마쳐야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220-2145)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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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