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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LINC사업단 '대형멀티터닝센터' 구매 입찰 공고(긴급)

전주대학교 공고 제2015 - 74

 

 

 

LINC사업단 대형멀티터닝센터구매 입찰(긴급)

 

 

 

우리대학 LINC사업단에서 대형멀티터닝센터를 구매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긴급) 합니다.

 

2015.09.25.

전주대학교 총장

 

1. 입찰 개요

. 입찰명: LINC사업단 대형멀티터닝센터구매(긴급)

. 물품규격: 제안요청서 참조

. 추정금액: 150,000,000(부가세포함)

. 납품기한: 계약 후 3개월 이내 납품 및 설치 완료

 

2.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입찰공고

제안서 접수 마감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 시

2015.09.25.()

2015.10.07.()

11~1130분까지

2015.10.07()

14~

장 소

본교 홈페이지 공고

본관 3층 총무지원실

본관 3층 소회의실

3. 입찰 및 계약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 계약 방식

. 대금 지급: 물품 납품 및 검수 완료 후 전액 지급(계약금 및 선수금 없음)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및 국가 및 공공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 제시한 규격의 물품을 발주 후 3개월 이내 납품 및 설치 가능한 업체

 

5. 입찰참가 신청 및 제출서류

. 접수일자: 2015.10.07() 11~1130분까지

. 접수장소: 전주대학교 본관 3층 총무지원실

.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 1

2) 신분증,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 참가 시)

3)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인 경우에 한함)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6)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보증액 : 입찰금액의 5% 이상)

7) 입찰참가신청서 1(제안요청서에 첨부)

8) 입찰서 1(제안요청서에 첨부)(봉투에 인하여 밀봉)

9) 세부산출내역서 1(자유양식)(입찰서와 함께 봉투에 밀봉/직인)

10) 청렴계약이행각서 1(제안요청서에 첨부)

11) 회사소개서 1(제안요청서에 첨부)

12) 사업수행 실적 총괄표 1(제안요청서에 첨부)

13) 실적증명서 원본 각 1(제안요청서에 첨부)

14) 제안서 6(A4사이즈, 제안서 수록 CD 1매 혹은 USB에 파일 별도 제출)

15) 제안서 요약본 6(A4규격 2페이지 이내)

16)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6. 제안서 발표 및 제안서 평가 일정

. 제안서 발표: 업체에서 1인이 PT를 통한 제안서 설명

. 제안서 설명 시간 및 장소: 2015.10.07() 14~ 대학 본관 3층 소회의실

. 제안서 평가 결과 및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개별 통보

. 제안서 발표순서 : 당일 추첨에 의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치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37, 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

. 본교 요청 후 낙찰자가 3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

 

8.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 제안서 평가

- 제안서 평가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우리 대학이 정한 세부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를 통하여 평가하고, 제출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낙찰자 결정

-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 평가의 합산 점수 최고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하여(최고점수를 얻은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협상이 성립될 경우 계약을 체결하고 결렬시 차 순위 점수를 받은 자와 협상을 실시

- 계약체결: 협상 성립 결과에 따라 3일 이내 계약 체결

 

9. 장비 납품 시 제출서류

. 품질보증 서류 발행기관 확인서

. 교육지원 확약서(제조사 또는 손질업체 대표자 확인 날인)

. 1년간 무상보증 확약서(이행하자보증보험증권 1)

. 장비 카다로그 원본

 

10. 입찰의 무효

입찰의 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11. 공고장소: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jj.ac.kr 구매입찰 공고

 

12. 기타사항

. 본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협상이 성립된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 입찰 보증금은 전주대학교에 귀속됩니다.

. 제안서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이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13. 문의

. 규격에 관한 사항: LINC사업단 담당 063-220-3166

. 입찰 및 서류 준비에 관한 사항: 총무지원실 구매담당 063-220-2144 문의

 

 

2015.09.25.

 

전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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