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5-08-05
- 조회수 : 1008
- 작성자 : 이학주
- 입찰기한 : 2015-08-17 11:3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4
전주대학교 공고 제2015 - 59호
수정-전북보조기구센터 “보조기구 58종” 구매 입찰 재공고(긴급)
우리대학 전북보조기구센터에서 “장애인 보조기구 58종”을 구매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 재공고(긴급) 합니다.
※ 제안서 접수 및 발표 일자 수정
2015. 07. 29.
전주대학교 총장
1. 입찰 개요
가. 입찰명 : 전북보조기구센터 “보조기구 58종” 구매(긴급)
나. 물품규격 : 물품규격서 참조
다. 추정금액 : 금78,081,000원(부가세포함)
라. 납품기한 : 계약 후 3개월 이내 납품 및 설치 완료
2.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
입찰공고 |
제안서 접수 마감 |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일 시 |
2015.07.29(수) |
2015.08.17(월) 11시~11시 30분까지 |
2015.08.17(월) 14시 ~ |
장 소 |
본교 홈페이지 공고 |
본관 3층 총무지원실 |
본관 3층 소회의실 |
3. 입찰 및 계약방법 :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 계약 방식
나. 대금 지급 : 물품 납품 및 검수 완료 후 전액 지급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및 국가 및 공공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다. 제시한 규격의 물품을 발주 후 3개월 이내 납품 및 설치 가능한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본교에서 제시한 규격 및 동종(보조기구 관련)의 단일계약 건 기준 5천만원 이상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마. 타 지역의 업체의 경우 전라북도 내에 지점 또는 협력업체가 있는 업체
5. 입찰참가 신청 및 제출서류
가. 접수일자 : 2015.08.17.(월) 11시~11시 30분까지
나. 접수장소 : 전주대학교 본관 3층 총무지원실
다.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 신분증,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대리인 참가 시)
-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에 한함)
- 입찰참가신청서 1부(제안요청서에 첨부)
- 입찰서 1부(제안요청서에 첨부)(봉투에 인하여 밀봉)
- 세부산출내역서 (58종 견적서)1부(자유양식)(입찰서와 함께 봉투에 밀봉/직인)
-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제안요청서에 첨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사업수행 실적 총괄표 1부 (제안요청서에 첨부)
- 실적증명서 원본 각 1부 (제안요청서에 첨부)
-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보증금액: 입찰금의 5%이상)
- 제안서 6부(A4사이즈, 파일은 CD혹은 USB에 저장 후 제출)
- 제안서 요약본 6부(A4규격 2페이지 이내)
-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6. 제안서 발표 및 제안서 평가 일정
가. 제안서 발표 : 업체에서 1인이 PT를 통한 제안서 설명
나. 제안서 설명 시간 및 장소 : 2015.08.17(월) 14시 ~ 대학 본관 3층 소회의실
다. 제안서 평가 결과 및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개별 통보
라. 제안서 발표순서 : 당일 추첨에 의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치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
나. 본교 요청 후 낙찰자가 3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
8.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 평가
- 제안서 평가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우리 대학이 정한 세부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를 통하여 평가하고, 제출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나. 낙찰자 결정
-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 평가의 합산 점수가 높은 3개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 후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하여(최고점수를 얻은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협상이 성립될 경우 계약을 체결하고 결렬시 차 순위 점수를 받은 자와 협상을 실시
- 계약체결 : 협상 성립 결과에 따라 3일 이내 계약 체결
9. 입찰의 무효
입찰의 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10. 공고장소
가.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jj.ac.kr 입찰공고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협상이 성립된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 입찰 보증금은 전주대학교에 귀속됩니다.
다. 제안서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이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12. 문의
가. 규격에 관한 사항 : 전북보조기구센터 담당 063-220-3003 문의
나. 입찰 및 서류 준비에 관한 사항 : 총무지원실 구매담당 063-220-2144 문의
2015. 07. 29.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