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5-02-11
- 조회수 : 1548
- 작성자 : 송기안
- 입찰기한 : 2015-02-16 17: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3200
입 찰 안 내 문
사 업 명 : 2015학년도 전주대학교 졸업앨범 제작
제 1 조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유의하여 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 입찰 참가자는 다음의 제반 서류를 지정된 날짜에 본인이나 위임장을 소지한대리인이 직접 제출하여야 한다.
(우편접수 불가) - 각 1통(권)
1.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통
2. 자기소개서(경력 사업장 소개) 1통
3. 인감증명서(법인 : 법인인감) 1통
4. 앨범제작 계획서(협력업체 소개서 첨부) 1통
5. 앨범 디자인 시안 1통.
6. 사업자 등록서 사본 1통.
7. 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1통
8. 사진관 기 제작 앨범(전문대학 이상 앨범)(2012년 ~ 2014년에 제작한 앨범 중 1권)
9. 주민등록 등본 1통
10. 졸업앨범제작 확인서 1부(기관장 발행)
※ 기 제출한 일체의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제 3 조 : 입찰자격
1. 전북지역 전문대학 이상 앨범을 최근 2년 이상 제작한 경험이 있는 업체
2. 전주시에 2년 이상 사업장을 둔 업체
제 4 조 : 입 찰
1. 입찰 시 위임장을 지닌 대리인이 참가 할 수 있다.
2.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정된 시간, 장소에서 관련 구비서류를 완비하여 제출하여야 응찰한 것으로 간주한다.
3. 앨범 제작 가격은 학교에서 정한 1부 당 57,000원으로 한다.
제 5 조 : 입찰서의 작성
1. 입찰서는 봉합하여 1인 1통만 제출한다.
2. 일단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정정, 철회할 수 없다.
3.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4. 입찰 시 구비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야 하고 첨부된 서류는 인감으로 각인을 찍어야 한다.
5. 입찰시 제출할 서류의 정정 사항은 반드시 인감도장으로 정정 날인을 해야 한다.
6. 입찰 후 학교로부터 서류 보완을 요구받을 경우 즉시 이를 이행해야 하고 업체선정 작업 전까지 보완에 응하지 않을 경우 입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업체 선정 작업 시 배제한다.
제 6 조 : 입찰의 성립
입찰 시 2개 이상의 업체가 참여해야 유효하다.
제 7 조 : 입찰무효
1.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한 경우
2. 입찰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담합한 경우
3.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4. 입찰 낙찰자와 앨범 제작자가 다른 경우
제 8 조 : 업체 선정
1. 업체선정은 전주대학교가 정한 평가항목 기준에 의해 평가하고 총점이 가장 높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2. 동점일 경우 자기소개서, 경력, 업체의 규모 등을 감안하여 결정
3. 낙찰 업체가 본 계약을 하지 않을 경우 차점자로 계약함
4. 2회 이상 입찰공고 후 2개 이상의 업체가 참여하지 않을 경우에는 최종 접수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제 9 조 : 계약 부수 및 페이지 수
1. 예정 부수는 1,000부 내외로 하되 2015년 앨범비 납부자로 최종 확정한다.
(서비스 100부는 별도, 단 사진 미 촬영자와 앨범비 환불자는 제외)
2. 페이지 수는 450± 20(대학시절 30P 포함)
제 10조 : 관계사항의 숙지
입찰자는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
제 11조 : 계 약
1. 계약은 업체선정 통보 후 3일 이내에 체결해야 한다.
2. 본 입찰은 앨범제작에 관한 사항만 계약한 것으로 교내에서 학생들을 상대로 할 사진 영업은 별도 계약에 의거 시행한다.
제 12조 : 기타사항
본 유의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입찰의 통상관례에 따라 시행하되 학교의 결정에 따른다.
2015. 02. 11.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