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2015년도 수능일력 제작 업체 선정 입찰(긴급)

  • 등록일 : 2014-12-22
  • 조회수 : 1294
  • 작성자 : 이학주
  • 입찰기한 : 2015-01-08 11: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4

전주대학교 공고 제2014 - 91

 

 

 

2015년도 수능일력 제작 업체 선정 입찰(긴급)

 

 

 

전주대학교에서는 2015년도 수능일력 제작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긴급) 합니다.

 

2014. 12. 22.

전주대학교 총장

 

 

1. 입찰 개요

. 입찰명 : 2015년도 수능일력 제작 업체 선정 입찰(긴급)

. 물품규격 :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예산 금액 : 90,400,000

. 납품 기한 : 계약 후 담당부서와 긴밀한 협의 하에 제작하고 2015.02.16까지 납품

 

2.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입찰공고

물품규격 설명회

제안서 접수 마감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 시

2014.12.22()

2014.12.29()

10:30

2015.01.08()

11:00

2015.01.08.()

14:00

장 소

본교 홈페이지 공고

본관 3층 소회의실

본관 3층 총무지원실

본관 3층 소회의실

3.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 계약 방식

. 대금 지급은 납품 제작물 검수완료 후 지급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본 입찰 물품규격 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및 국가 및 공공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브로슈어, 카렌다, 소식지, 모집요강, 등을 제작하여 단일건으로 5천만원 이상 납품한 실적이 있는 홍보,디자인,인쇄물 전문업체

 

5. 물품규격 설명회(참가의무 사항)

. 장소 : 대학본관 3층 소회의실

. 일시 : 2014.12.29() 10:30

. 참가자격 : 회사대표 또는 직원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직원참가 시)

 

6. 입찰 참가 신청 및 제출서류

. 접수일자 : 2015.01.08() 11:00까지

. 접수장소 : 전주대학교 총무지원실(대학 본관 3)

. 제출서류

  1)입찰관련

- 입찰참가신청서 1(제안요청서에 첨부)

- 입찰서 및 각 품목별 산출내역서 각 1(제안요청서에 첨부)(봉투에 밀봉/직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등기부 등본 1(법인인 경우)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 참가 시)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입찰보증보험증권 1(보증액 : 입찰금액의 5% 이상)

2) 제안서 6(제안서 수록 CD 1매 혹은 USB에 파일 별도 제출)

- 제안내용

- 대학홍보물 제작 납품 실적

- 참여인력 이력사항

- 실제 제작하게 될 제품 시안 1()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7. 제안서 발표 및 제안서 평가 일정

. 제안서 발표 : 업체에서 1인이 PT를 통한 제안서 설명

. 제안서 설명 시간 및 장소 : 2015.01.08() 14:00 ~ 대학 본관 3층 소회의실

. 제안서 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개별 통보

. 제안서 발표순서 : 당일 추첨에 의함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치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37, 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

. 낙찰자가 3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

 

9.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 제안서 평가

- 제안서 평가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우리 대학이 정한 세부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를 통하여 평가하고, 제출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낙찰자 결정

-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 평가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이고, 점수가 높은 3개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 후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하여(최고점수를 얻은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협상이 성립될 경우 계약을 체결하고 결렬시 차 순위 점수를 받은 자와 협상을 실시

- 계약체결 : 협상 성립 결과에 따라 3일 이내 계약 체결

 

10. 입찰의 무효

입찰의 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11. 공고장소

.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jj.ac.kr 입찰공고

 

12. 기타사항

. 본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협상이 성립된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 입찰 보증금은 전주대학교에 귀속됩니다.

. 제안서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이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13. 문의

. 규격 및 제작에 관한 사항 : 입학지원실 입시홍보담당 063-220-2703 문의

. 입찰 및 서류 준비에 관한 사항 : 총무지원실 구매담당 063-220-2144 문의

 

 

2014. 12. 22.

 

전 주 대 학 교 총 장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