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전주대학교 프로젝터 구매 연간 단가계약 체결을 위한 견적 입찰 공고

전주대공고 제 2014 - 43

 

프로젝터 구매 연간 단가계약 견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견적 입찰명 : 전주대학교 프로젝터 구매 연간 단가계약 입찰

 

2. 입찰 일정

. 물품규격 설명회 : 공고 및 물품규격서로 대체

. 견적서 제출 마감 일시 : 2014. 05. 30() 12:00

. 제출방법 : FAX 제출(FAX:063-220-2882)

. 낙찰자 통보 : 2014. 05. 30() 13:00 이후(개별통보)

 

3. 낙찰자 결정 방식

. 유효한 입찰자로서 견적제출 마감일시까지 총액의 최저가 견적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 참가자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 영업소의 본사, 또는 지사가 전라북도에 있는 업체로써, 사무기기 A/S담당자를 3명 이상을 보유(용역 및 계약 직원 제외)하고, 단가계약 제품의 발주 후 7일 이내에 납품이 가능하고 수리 요청시 즉시수리하며 본교에 기존 도입된 제품의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5. 계약 착수일 : 낙찰자는 3일 이내에 물품구매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규칙 제44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입찰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1.

. 견적서 1.

 

8.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 단가계약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및 납품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기타 사항 :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구매담당 이학주(전화:063-220-214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40527

 

전 주 대 학 교 총 장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