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4-02-13
- 조회수 : 1386
- 작성자 : 정낙훈
- 입찰기한 : 2014-02-18 12: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4
전주대공고 제 2014- 13호
물품구매 견적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내용 : 산학협력단 농식품안전연구센터 “토양시료채취기” 구매 견적 입찰 공고
가. 견적 입찰명 : 농식품안전연구센터 “토양시료채취기” 구매
나. 물품규격 및 납품조건 설명 : 공고 및 물품규격서로 대체
다.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14. 02. 18(화) 12:00까지
라. 제출방법 : FAX 제출
마. 제출서류 : - 사업자 등록증 1부.
- 견적서 1부.
- 팩스 번호 : 063-220-2882 총무지원실 정낙훈
2.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우리대학교 제시한 규격의 제품을 납품이 가능한 업체.
3. 낙찰자 결정방법
가. 유효한 입찰자로서 견적제출 마감일시까지 총액 최저가 견적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단,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귀사 견적서에 아래의 항목으로 금액을 작성하여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품 명 |
수량 |
단가 |
금액 |
비 고 |
토양시료채취 장비본체 |
1 |
|
|
우리대학 차량에 장착비용 포함. 부가세 포함. 학교 도착비용 포함 |
장비공구 및 부품 |
1 |
|
|
|
법적검사 시료 채취부품 |
1 |
|
|
|
차량탑(2.5톤/마이티골드) |
1 |
|
|
|
합계 |
|
4. 계약의 착수 및 완료일 : 물품의 납품은 계약 일로부터 40일 이내에 납품하여야 한다.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6. 기타사항
가. 물품구매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년 02월 13일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