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산학협력단 농식품안전연구센터 “토양시료채취기” 구매 견적 입찰 공고

  • 등록일 : 2014-02-13
  • 조회수 : 1386
  • 작성자 : 정낙훈
  • 입찰기한 : 2014-02-18 12: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4

전주대공고 제 2014- 13

 

물품구매 견적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내용 : 산학협력단 농식품안전연구센터 토양시료채취기 구매 견적 입찰 공고

. 견적 입찰명 : 농식품안전연구센터 토양시료채취기 구매

. 물품규격 및 납품조건 설명 : 공고 및 물품규격서로 대체

.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14. 02. 18() 12:00까지

. 제출방법 : FAX 제출

. 제출서류 : - 사업자 등록증 1.

- 견적서 1.

- 팩스 번호 : 063-220-2882 총무지원실 정낙훈

2.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우리대학교 제시한 규격의 제품을 납품이 가능한 업체.

3. 낙찰자 결정방법

. 유효한 입찰자로서 견적제출 마감일시까지 총액 최저가 견적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귀사 견적서에 아래의 항목으로 금액을 작성하여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품 명

수량

단가

금액

비 고

토양시료채취 장비본체

1

 

 

우리대학 차량에 장착비용 포함.

부가세 포함.

학교 도착비용 포함

장비공구 및 부품

1

 

 

법적검사 시료 채취부품

1

 

 

차량탑(2.5/마이티골드)

1

 

 

합계

 

4. 계약의 착수 및 완료일 : 물품의 납품은 계약 일로부터 40일 이내에 납품하여야 한다.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6. 기타사항

. 물품구매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0213

 

전 주 대 학 교 총 장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