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7-06-02
- 조회수 : 680
- 작성자 : 윤평강
- 입찰기한 : 2017-06-09 11: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3289
전주대공고 제2017 – 37호
산학협력단 「장애학생 통합교육 교수학습 자료」출판업체 선정 재입찰(긴급)
1. 입찰 개요
가. 입찰명: 산학협력단 「장애학생 통합교육 교수학습 자료」출판업체 선정 재입찰(긴급)
나. 계약 기간: 계약일 ~ 2017년 11월 30일
다. 예정금액: 금171,000,000원(부가세 포함)
라. 출판도서: 교수학습자료 8종 및 DVD 8종(과업내용 및 일정 제안요청서 참고)
2.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 입찰공고 | 서류 및 제안서 접수 기간 |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일 시 | 2017.06.02.(금) | 2017.06.09.(금) 09:00 ~ 11:00 | 2017.06.09.(금) 13:30~ |
장 소 | 본교 홈페이지 공고 | 본관 3층 총무지원실 | 본관 1층 세미나실(124호) |
3.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 제안서 평가를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단일 건 7천만원 이상의 교육 관련 교수학습자료(교과서 포함) 출판 실적이 있는 업체
다. 출판문화산업진흥법에 의거 출판사 신고를 필한 업체
라. 컨소시엄(공동도급) 구성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공동수급 불허)
5. 입찰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가. 접수마감일 : 2017.06.09.(금) 11:00까지(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나. 접수장소 : 전주대학교 본관 3층 총무지원실
- 문의[연구책임자 이옥인(063-220-3295) / 입찰관련 총무지원실 윤평강(063-220-2144)]
다. 제출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붙임 1)
2) 입찰서 1부(산출내역서 포함)(붙임 2)
3) 출판사 신고필증 1부
4)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일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6) 재직증명서(붙임 3) 및 위임장 1부(대리인 참가시, 붙임 4)
7) 서약서 1부(붙임 5)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9)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ㅇ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전주대학교 사업자 등록번호 402-82-00013)
10) 제안서 5부(원본 1부, 사본 4부)(붙임 6)
ㅇ 제안서 수록 CD 1매 또는 USB파일 별도 제출
11) 실적물 3건(심사 완료 후 반환): 심사 완료 후 반환
12) 편집 시안: 3부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6. 제안서 발표 및 제안서 평가 일정
가. 제안서 발표 : 업체에서 1인이 제안서 설명 (업체당 15분 이내)
나. 제안서 발표 시간 및 장소 : 2017.06.09(금) 13:30 ~ / 대학본관 1층 세미나실(124호)
다. 평가방법: [붙임]제안요청서 참고
라. 제안서 평가 결과 및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평가 후 3일 이내 선정업체에 한해 개별 통보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필히 원본 대조필을 하여 제출합니다.
다. 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입찰유의서를 참조하시길 바라며 개발자료 페이지 및 발송처 증·감 조정될 수 있습니다.
8.입찰무효 및 계약체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규칙 제43조에서 정한 바를 따름.
9.특이사항 : 입찰 신청 및 제안서 제출업체가 2개 업체 미만인 경우 재입찰 공고하여 진행
2017. 06. 02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