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미래융합대학, 기술경영공학과 20학번 졸업 맞이 캠퍼스 벤치 기부

  • 등록일 : 2024-02-20
  • 조회수 : 133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사진) 전주대 기술경영공학과 20학번 졸업 맞이 캠퍼스 벤치 기부.jpg

전주대 기술경영공학과 20학번 졸업 맞이 캠퍼스 벤치 기부

-졸업 기념 재학생 주도 아이디어에서 제작과 설치로 깜짝 기부, 새로운 만남 공간 탄생-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는 미네르바학부 기술경영공학전공 2020학번 졸업생들이 캠퍼스를 위한 벤치를 제작하고 기부했다고 밝혔다.


 미래융합대학 미네르바학부 기술경영공학 전공 2020학번 학생들은 전공 지식과 자신들의 현장 기술을 실생활에 적용하여 캠퍼스 맞춤형 벤치를 제작하는 프로젝트를 지난 2월 17일(토) 졸업식에서 깜짝 기부함으로써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학생들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캠퍼스 공간을 개선하고, 학생과 교직원들이 모여 교류할 수 있는 새로운 휴식 공간을 만들어 냈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학생들은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직접 제작 및 설치를 진행하며 프로젝트 완성에 필요한 모든 기술과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참여 학생들은 “이 벤치를 통해 캠퍼스에 더 많은 만남과 대화가 일어나길 바란다며, 이 벤치가 단순한 좌석이 아닌, 사람들이 모여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소가 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미네르바학부 장현애 교수는 "성인 학습자들의 사회 경험과 대학 교육이 결합하여 만들어 낸 사회 가치창조 결과물이 매우 자랑스럽다고 전하며, 기부된 벤치가 캠퍼스 커뮤니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주대 미래융합대학은 이러한 학생 주도의 프로젝트를 통해 학습과 실천이 결합한 교육 모델을 장려하고 있으며, 성인 학습자들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지역 사회를 개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