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선교봉사처, 전주시기독교연합회 신규 임원진 방문

  • 등록일 : 2024-02-08
  • 조회수 : 150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교내게시_전주시기독교연합회 신규 임원진 방문(선교봉사처) (3).jpg

전주대, 전주시기독교연합회 신규 임원진 방문

-전주시기독교연합회 제55회 임원진과 협력의 발판 마련-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 선교봉사처는 지난 2월 6일 전주시기독교연합회(회장 박종숙 목사)의 제55회 신임 임원진이 대학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0일 정기총회를 개최한 전주시기독교연합회는 박종숙 목사(전주 중부교회 담임)를 제55회 신임 대표회장으로 선출하고 새로운 임원진과 함께 전주대를 방문하여 상견례 자리를 갖게 된 것이다.


상견례 자리에서는 새로운 임원진에 대한 소개와 기독교 사학인 전주대학교와의 협력 방안에 대해 상호 의견을 나누었다.


박종숙 회장은 “그동안 전주대가 기독 대학의 역할을 충실히 감당하며 전주시기독교연합회 주관 행사와 예배에 적극적으로 협조와 참여해 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전북지역의 영적 복음화를 위해 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해나가자.”라고 하였다.


박진배 총장은 “전주시기독교연합회의 지역사회 활동과 기독교인의 신앙 성장 및 복음 전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긴밀한 협력을 모색해 가자”라고 전했다.


한편, 전주시기독교연합회는 기독교인의 신앙 성장과 복음 전파를 두고 설립된 사단법인 기관이다. 선교봉사처는 이번 교류로 신임 임원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 및 청년 복음화 등 영성적 가치 증진을 위한 활동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