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선교봉사처, 전발협 신·구 임원진 간담회 및 공로패 수여식 개최

  • 등록일 : 2024-01-31
  • 조회수 : 129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사진) 전주대발전목회자협의회_신_구_임원진_공로패_수여식_개최.jpg

전주대, 전발협 신·구 임원진 

간담회 및 공로패 수여식 개최

-전주대를 위한 기도와 헌신에 감사하며, 사역의 걸음마다 전주대도 함께하겠다.-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 선교봉사처는 지난 26일(금) 전주대학교발전목회자협의회(이하‘전발협’) 신·구 임원진 간담회 및 공로패 수여식을 대학 본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발협 신·구 임원진 간담회 이후 공로패 수여식에서 전임‘전발협’회장인 추이엽 목사(전주마전교회 담임)의 대학과 지역의 청년 복음 사역에 대한 노고와 열정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공로패를 전달하였다. 


추이엽 목사는 "지역 교회의 연합을 통해 전주대학교의 발전과 학원 복음화를 이루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며, ‘전발협’이 더욱더 활발한 사역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박진배 총장은 간담회를 통해 “전주대학교를 위해 많은 헌신과 후원을 하고 계신‘전발협’모든 구성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인사를 전하고“사역의 걸음마다 전주대학교가 최선을 다해 함께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전발협’은 1997년 10월 55명의 목회자가 모여 호남의 기독교 명문사학인 전주대학교를 중심으로 설립된 단체로 전주대학교 캠퍼스 내 영혼 구원 사역, 목회자 세미나뿐 아니라 지역 교회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캠프 사역 협력 등 청년 복음화를 위한 기도와 후원 등의 많은 협력 사역을 진행하고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