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수퍼스타칼리지, 2023학년도 JJ 필독서 경진대회 열어

  • 등록일 : 2023-12-18
  • 조회수 : 75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사진) 2023학년도 JJ필독서 경진대회 시상식 열어.jpg

전주대 수퍼스타칼리지, 2023학년도 JJ 필독서 경진대회 열어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 수퍼스타칼리지에서는 재학생들의 글쓰기 능력 향상과 말하기 능력 배양을 위해 「2023학년도 JJ 필독서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지난 13일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23학년도 2학기 JJ 필독서 경진대회에는 10개 단과대학에서 86명의 재학생이 참여하여 JJ 필독서 중 지정 도서 10권을 읽고 자신의 글쓰기 능력을 뽐내었다.


1차 예선으로 글쓰기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자 12명을 선정하였고, 2차 본선에서는 3명의 심사위원과 구술 심사를 통해 최종적으로 수상자가 가리어졌다.


 수퍼스타칼리지 박균철 학장은 이번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이번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책을 읽게 된 동기, 책의 내용, 책을 읽고 난 뒤의 생각이나 느낌을 글로 표현하는 글쓰기 능력뿐만 아니라 생각의 폭을 넓히는데 도움이 되었을 것이다.”라며 참여 학생들에게 응원과 격려 메시지를 보냈다.


 이용욱 교수(의사소통교육과장)은 시상식을 마무리하며 “우리 대학의 여러 단과대학이 고르게 참여했으며, 수상자들은 논리적 글쓰기 뿐 아니라 말하는 능력 등 의사 소통 능력을 인정받은 것이니 자신감을 가져도 좋을 것 같다.” 전하며 교내 다양한 경진대회에 도전하며 성장해 나가길 당부하였다. 


 이번 JJ 필독서 경진대회의 수상자는, 대상 박연아(영어교육과 4), 최우수상 정서원(경영학과 1), 오은서(영어영문학과 1), 우수상 박세진(보건관리학과 2), 윤지민(산업디자인학과 1), 조용태(창업경영금융학과 1), 손규백(경영학과 2), 장가영(게임콘텐츠학과 2) 학생이 수상을 했다.


한편, 수퍼스타칼리지는 2024학년도에도 재학생들의 의사소통 능력 함양을 위해 “창의적 글쓰기 경진대회”, “글쓰기 클리닉”, “JJ 필독서 경진대회”, “English Clinic” 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