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문화관광대학, (주)희스토리푸드와 산학협력 교류 업무협약

  • 등록일 : 2023-11-17
  • 조회수 : 130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사진) 전주대, (주)희스토리푸드와 산학협력 교류 업무협약 (1).jpg

전주대, (주)희스토리푸드와 산학협력 교류 업무협약

- 전주대, ㈜희스토리푸드와 한식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 이하 전주대)는 지난 15일 희스토리푸드(대표이사 육경희)와 한식과 식품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전주대 문화관광대학 한식조리학과 재학생들에게 ▲한식 전문인 양성 교육을 위한 협력 ▲한식과 식품 관련 인재 육성 프로그램 지원 및 공동참여 ▲한식에 대한 지식·정보·시설·인력의 교류 ▲ 산업체 현장실습 교육 및 취업 연계 협력 등을 추진한다는 것이다.


전주대 본관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희스토리푸드 육경희 대표, 이진형 부대표가 참석하고, 전주대에서는 박진배 총장, 차진아 교무처장, 최진희 문화관광대학장, 도현욱 한식조리학과장 등 양 기관 관계자 6여 명이 참석했다. 


전주대 박진배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재학생들의 취업역량을 향상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계속 유수의 기업들과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졸업생들이 실무역량을 갖춰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희스토리푸드는 우리나라 순대를 최초로 브랜딩한 ‘순대실록’을 25개 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나폴리 피자를 그대로 구현해 내는 ‘핏제리아오’를 7개 점 그리고 중국 수원 식단을 최초로 선보인 ‘계향각’을 운영 중인 F&B 전문 기업이며, 최근 일본 현지 ‘히메스토리’법인을 설립하여 일본 순대 진출을 앞두고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