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LINC3.0사업단, 전북중소벤처리더스포럼 아카데미 최고경영자과정 제6기 수료식 개최

  • 등록일 : 2022-12-08
  • 조회수 : 241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사진) 전북중소벤처리더스포럼 최고경영자과정 제6기 수료식_01 (1).jpg

전주대, 전북중소벤처리더스포럼 아카데미 

최고경영자과정 제6기 수료식 개최


전주대 LINC 3.0 사업단(단장 주송 교수)과 (사)벤처기업협회 전북지회(회장 이인호)가 공동주관 하는 전북중소벤처리더스포럼 아카데미 최고경영자과정 제6기 수료식이 지난 6일, 전주 그랜드힐스턴호텔에서 열렸다.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 전라북도가 지원한 최고경영자과정은 전북지역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역량 강화를 위해 전주대 LINC 3.0 사업단과 (사)벤처기업협회 전북지회가 함께 중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6기 수료생 47명을 포함하여 현재까지 총 254명(1~6기)이 수료하였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하여 교육과정 운영이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교육 입학생들의 배움에 대한 열정에 힘입어 올해 6월 7일에 개강하여 17주 동안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현장 강의로 매주 화요일 진행되었다.


이번 최고경영자과정은 코로나 팬데믹과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새로운 비전과 혁신을 위한 특강으로 과정을 개설하였으며, 국내 최고의 전문가가 강연자로 나서 코로나 팬데믹의 위기를 극복하고 급변하는 미래사회 트렌드에 대한 명사 특강이 이루어져 교육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는 우수이수자로 티앤제이건설(주) 고태유 대표이사, 조정민 세무회계 사무소 조정민 대표, 완주군청 완주산업단지 사무소 최옥현 소장에게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로부터 표창패를 수상하였고, (사)벤처기업협회 전북지회 유기달 총괄이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전주대 박진배 총장은 “코로나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교육생들의 최고경영자과정 교육에 대한 열정에 감동하였으며, 지역 내 중소벤처기업들과 앞으로도 상생하는 지역대학이 되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