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입학처, 2023학년도 신입학 지원자(예비 합격자 포함) 대상 「원데이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 운영

  • 등록일 : 2022-11-14
  • 조회수 : 509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학과 투어.jpg

전주대, 2023학년도 신입학 지원자(예비 합격자 포함) 대상 

「원데이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 운영

-전주대, 예비 신입생 대상 미리 가 본 대학 캠퍼스 프로그램 운영-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에서는 2023학년도 신입학 예비 합격자를 포함한 지원자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원데이 캠퍼스 투어」프로그램이 사전 접수 일주일 만에 50개 학과에 100여 명의 학생이 신청하는 등 예비 신입생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전주대 입학처에서 이번에 마련한 「원데이 캠퍼스 투어」프로그램은 대학 입학을 앞둔 예비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교수님과 지원학과에 대한 소개와 체험을 하는 1:1 맞춤형 상담과 스타센터(도서관)와 스타타워(기숙사) 등 교내 시설을 탐방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원데이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에 참여한 배민서(백화여고) 학생은 “가정교육과에 지원했는데 모집요강 등 책자로 제공된 학교나 학과에 대한 소개 자료 이외에 내가 지원한 학과의 강의실과 실습실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교육과정 편성이나 대학 생활에 대해 학과 교수님과 1:1 맞춤형 상담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니 지원한 가정교육과에 대한 호감도가 높아졌으며 대학 생활과 캠퍼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니, 벌써 대학 생활이 기대된다.” 라고 말했다. 


 주정아 입학처장은 “「원데이 캠퍼스 투어」를 통해 예비 합격자 및 지원자들이 본인이 지원한 학과가 자신의 적성과 진로에 맞는지 조기에 발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예비 신입생들과 학부모님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전주대학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원데이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의 사전 신청은 신입학 지원자 본인 및 지원자의 학부모, 교사, 친구 등 전주대학교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전주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https://www.jj.ac.kr/iphak)나 유선(063-220-3235)으로 2023. 2. 28.(화)까지 신청하면 된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