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창업지원단, 전북권 예비창업패키지 연합 창업 교육 성료

  • 등록일 : 2022-07-11
  • 조회수 : 260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창업지원단, 전북권연합 창업교육2.jpg

<전주대, 전북권 예비창업패키지 연합 창업 교육 성료>



 전주대학교는 <2022년 전북권 예비창업패키지 연합 창업 교육>을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1박 2일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주 그랜드힐스턴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은 혁신적인 창업 아이디어 및 비즈니스모델을 보유한 예비창업자의 창업 성공률 제고, 안정적 시장 진입을 위한 ‘예비창업패키지’ 지원사업의 하나로 전주대학교, 한국탄소산업진흥원이 공동으로 주관하였으며, 2022년 예비창업패키지에 선정된 44명의 예비창업자가 교육 참가하였다.


 해당 교육의 참가자들은 단순한 창업이론교육이 아닌, 「실질 창업 실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주제별 창업역량 강화교육 △일반-특화 분야 창업기업 Network △선배 창업자 Meet up △후속 지원 로드맵 컨설팅 등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이수하였다. 


 전주대학교는 예비창업자의 성장 및 자립, 스타 창업가로서의 육성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교육 및 세미나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인사, 노무, 금융, 신용 등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참가자 이종옥 대표는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단순 이론교육이 아닌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주제의 교육이라, 향후 사업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라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공경태 창업지원단장은 “이번 교육이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역량을 강화할 좋은 기회가 되었을 것이다.”라면서 “12년 연속 창업지원 사업을 운영하는 전주대학교의 노하우와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하여, 더욱 다양한 주제의 창업 실무교육을 추가로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