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창업 릴레이 기부’ 선배 창업가 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 등록일 : 2022-06-27
  • 조회수 : 240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 ‘창업 릴레이 기부’ 선배 창업가 발전기금 500만원 기탁.jpg


전주대, ‘창업 릴레이 기부’ 선배 창업가 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전주대학교는 지난 6월 27일, 전주대 창업지원단에서 배출한 선배 창업가들이 후배 창업가 양성에 목적을 둔 ‘창업 릴레이 기부’를 통해 발전기금 500만 원을 냈다고 밝혔다.


기부자는 전주대가 배출한 창업기업 ㈜타바바 진명수 대표(창업보육센터 졸업), ㈜에스앤제이푸드 김영헌 대표, 유한회사 모던푸드 김성권 대표(초기창업패키지 졸업기업)로, 이번 창업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계기로 후배 창업가들을 위해 뜻을 모아 발전기금을 맡겼다.


㈜타바바 진명수 대표는 “지난 7년여간 전주대 창업보육센터의 적극적인 지원과 보육 시스템을 통해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다.”라며 “창업보육센터 졸업 이후에도 지속해서 소통하며, 전주대 창업생태계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전주대 박진배 총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의미 있는 기부를 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이 기금은 교내 창업 발전은 물론이고, 학생들에게 전주대가 우수한 창업 인재를 키우는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주대 창업지원단이 올해 시작한 ‘창업 릴레이 기부’를 통해 3월 500만 원, 4월 600만 원, 5월 500만 원, 이번 6월 500만 원을 포함하여 올해에만 총 2,100만 원의 창업 릴레이 기부금이 조성되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