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재수도권총동문회 활동 활발

  • 등록일 : 2007-07-23
  • 조회수 : 1650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1송파.jpg

 

- 각 지역 지회결성 7개 지역 - 


전주대 재수도권총동문회(회장 권혁은)는 7월 19일 오후 7시 30명이 모인 가운데 재고양・파주지역동문지회(조종현 : 017-652-9251)를 결성하였다. 이 자리에는  한국종 사무총장, 조중현 미래에셋생명, 김은중 서울경제경영 대표, 채주석 법무사, 두병희 푸르덴생명, 박동영 마트부동산대표, 김경주 고양상하수도사업소 과장 등이 참석하였다.


지난 5월 3일 오후 7시 재송파・강남지역동문회(회장 김긴수/전,(주)농협인삼 사장)가 40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결성되었으며, 재광명지역동문회(회장 임종금/전 광명시의원), 재구로지역동문회(회장 임순택/동광계전 대표), 재용인지역동문회(추진위원장 김영후/미래연구소장), 재영등포지역, 재강서지역, 재광주지역 등에 각각 지회가 결성되어 재수도권 동문들이 활기차게 활동을 할 수 있는 터전을 만들었다.


권혁은 회장(재수도권총동문회)은 “향후 재수도권 전 지역에 각각 지역모임을 만들어 동문들의 활동을 촉진시키고, 모교에 대한 애정을 증진시켜 나가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으며, 김긴수 회장(재송파・강남지역동문회)도 “많은 동문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이런 모임체가 없다보니 지금까지 답보상태에 있었던 것 같다.”고 하였다.


이 일을 뒷받침하는 한국종 사무총장은 “수도권에 1만5천명의 동문이 있어 우리의 동문의 잠재력은 매우 크며, 이러한 예로 전용 카페 개설 후 짧은 기간에 130명의 회원이 가입한 것만 보아도 그 열의는 대단하다.”고 한마디.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