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주)우드뱅크 산·학협력 협약 체결

  • 등록일 : 2007-05-11
  • 조회수 : 1140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DSC07871.JPG

 DSC07864.JPG

- 친환경 제품 ․ 최고급 디자인 접목 -

전주대(총장 이남식)는 5월 11일(금) 오전 11시 대학본부 접견실에서 (주)우드뱅크(대표 전태형)와 양 기관 임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기업으로부터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 받는 등 본격적인 협력시대를 열어간다.

이날 협약한 내역을 보면 지식․정보․시설․인력 교류, 산학협력을 통한 산업체현장실습 교육, 취업기회 부여 등 포괄적인 협력 협약을 맺고, 향후 본격적으로 협력을 해 나가기로 하였다.

(주)우드뱅크는 1998년 설립, K.S인증을 획득하는 등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가구사업 분야까지 진출하였다. (주)우드뱅크는 전통 온돌난방 방식의 주거문화에 적합한 온돌마루(무늬목치장합판 플로어링보드)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중소제조 업체로써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획득, 환경경영인증 획득 등 이 분야 최고의 기업이다.

전태형 사장은 “생활수준이 향상된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키고자 환경 친화적인 소재와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자체개발, 생산 공급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여했다.”며, “ 우리 회사는 원자재 조달부터 전체 제조공정과 제품의 검사와 출고까지 전 공정의 생산설비를 갖추고 있어 시장의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 할 수 있다.”고 평가하며, 전주대와 산학협력을 통해 더 좋은 제품을 만들고, 기업의 이윤은 나눔경영을 통해 대학발전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갑룡 기획처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제 대학이든 기업이든 품질로 승부를 내야하는 무한경쟁시대에 우리는 각 분야에서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며, “신제품 연구, 신기술 개발, 디자인 업그레이드, 교육실습 등이 잘 진행되어 양기관이 win-win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