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노스케 스코그 김영재 공장장 특강

  • 등록일 : 2007-05-09
  • 조회수 : 1156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김영재공장장.JPG


- 글로벌 경쟁시대의 도전 -

김영재 공장장(55세, 노스케 스코그 전주공장/전무)이 5월 9일 오후 3시 40분 전주대 교수연구동 8층 세미나실에서 “글로벌 경쟁시대의 도전”이란 제목으로 90분간 특강을 하였다. 전주대 경상대학(학장 송해안)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CEO특강은 학생들의 지도적 역량강화와 미래비전, 전공심화 학습을 목표로 진행하였다. 

김공장장은 특강에서 40여년의 역사를 가진 지역의 대표기업인 노스케 스코그(주)의 현황과 비전을 설며하였으며, 글로벌 기업으로써 노스케 스코그(주)가 세계시장에서 벌이는 마케팅 전략, 글로벌 경쟁시대 나를 어떻게 업그레이드 할 것인가?, 나의 무대는 글로벌이고 미래다는 글로벌 마인드, 긍정적인 삶으로 행복을 만든다 외 개인역량의 강화사례, 열정적인 핵심에 집중하고 창의 및 상상력으로 도전하는 성공노하우 등을 설명하였다.

김공장장은  1978년 전북대를 나와 삼성그룹에 입사하여 전주제지㈜, 한솔제지㈜ 부공장장, 팬아시아 페이퍼 코리아㈜ 공장장, 한국 노스케 스코그㈜ 전주공장장에 이르기까지 성공적인 직업인으로써 삶을 살았다. 특히, 에너지절약을 획기적으로 실용화하여 대통령표창(산업포장)까지 받았으며, 아마튜어 음악인으로 음악분야에 대한 식견이 풍부하기로 알려진 인물이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