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인기가수 자두 특강

  • 등록일 : 2007-05-08
  • 조회수 : 2307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jadu.JPG

 

- 패션산업전공 일일 강사로 나서 -


전주대학교 문화관광대학 패션산업전공(학과장 주정아)은 5월 8일(화) 오전 10시 제2캠퍼스 대강당에서 인기가수 자두를 강사로 초청하여 ’인기가수 자두의 인터넷 패션 쇼핑몰 창업 스토리‘ 란 제목으로 특강을 갖는다.


신세대 인기가수 자두는 인터넷 쇼핑몰 패션 CEO로서 2005년 12월부터 쇼핑몰 G마켓, 동대문마켓, 인터파크 ‘자두네 두야두’ 미니 숍 등에 입점해 인터넷 쇼핑몰을 경영하며 이에 대한 성공 노하우를 배워 최근 두야두닷컴(www.duyadu.com)을 오픈했다.


스타의 이름만 내세우는 인터넷 쇼핑몰이 우후죽순 늘고 있는 가운데 자두는 소비자가 구매하는 그 순간에서부터 포장, 배송까지 꼼꼼하게 직접 챙기며 차별성 있게 운영하여 성공하였다. 또한 자두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직접 모델과 디자이너로서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이고 있으며, 개성 있는 컨셉과 좋은 서비스 품질로 많은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특강은 패션산업전공이 스타트랙 프로그램을 통해 최근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을 위한 웹디자인교육, 유통관리 교육 과정 등 교육관련 기획프로그램으로 인터넷 패션 쇼핑몰 CEO의 생생한 경험과 비전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초청강사 자두는 본명이 김덕은이고, 선정고, 동덕여대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이며, 2001년 데뷔하여 1집 앨범 [Jadu Version 0001]를 발표하였고, 2002   제4회 Mnet Km 뮤직비디오 페스티벌 혼성그룹부문상 , 2003   제5회 한국예술실연자대상 등의 상을 수상하였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