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음악학과 춘계 연주회

  • 등록일 : 2007-04-18
  • 조회수 : 1374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 제45회, 호남 최고의 전통 -

전주대 음악학과(학과장 김영신)는 4월 19일 오후 7시 30분 한국소리문화전당 연지홀에서 제45회 음악학과 춘계 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Piano for trio(채명석, 김신혜, 안지영, 조다영/김광순 교수 사사),  F.Liszt(피아노 김연옥/김동진 교수 사사), P. Sarasate (신혜민, 권새미/은희천 교수 사사), F. Chopin(라지혜/송미희 교수 사사), G. F. H뭉디(승재연, 김혜정/신정숙 교수 사사), F.Liszt(이다빈/라수미 교수 사사), D. Agay(심동찬/김남경 사사, 정상민/석유리 사사, 최도진/성주희 사사, 이송이/이승민 사사, 조한영/정영찬 사사 등이 연주한다.

김영신 학과장은 “나날이 발전하는 음악학과와 우수 학생들의 연주는 대학의 위상을 말해 주는 것 같다.”며, “연주를 위해 수고하신 교수와 격려해 주신 학부모, 음악을 좋아하는 음악인들이 함께 해서 언제나 고마울 뿐이다.”고 인사하였다.

전주대 음악학과는 1964년 개설되어 역사와 전통이 있으며 많은 음악인을 배출하였다. 특히, 일선 학교의 음악교사 배출, 음악학원 운영 등 이 분야 최고의 권위를 가지며, 테너 김남두, 지휘자 김성진 등 국내 톱클래스에 있는 음악인을 배출하여 명성이 크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