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박동수 교수 수필집 <사랑> 출판기념회

  • 등록일 : 2006-11-07
  • 조회수 : 1069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책1.jpg

 

 

- 11월 17일 오후 5시 코아호텔에서 -


수필가 박동수 씨(전주대 교수/ 대학원장/수필가)가 11월 17일(금)오후 5시 전주 코아호텔 무궁화홀에서 수필집 <사랑, 어제는 행복에 젖고, 오늘은 외로움에 젖는다>의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전북문인협회, 전주문인회, 전북수필문학회가 공동 초청하는 이번 출판기념회는 박동수 교수가 최근 발표한 수필작품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필자의 추억, 사랑, 인간관계 등이 녹아 있는 것으로 더욱 친근감이 더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문인, 학계, 직장, 동료 등 다양하고 폭넓은 지인들이 축하할 것으로 보인다.


박교수는 1980년 월간문학 신인상으로 문단에 데뷔하여 그 동안 전북수필 주간, 전북수필문학회장, 전북문협부회장, 국제펜클럽 한국본부 전북지역 부위원장 등으로 활동하였으며, 수필집으로 <수염을 깍지 않아서 좋은 날>, <조용한 바람 신선한 공기>, <사회는 신선한 지성을 부른다>, <마음을 열고 오라>, <사랑, 어제는 행복에 젖고, 오늘은 외로움에 젖는다> 등을 상재하였다.


박교수는 머리말을 통해 “이 수필집에 나오는 우리들의 일상에 관한 이야기에서 조금이라도 감동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교수는 전주고, 전북대, 건국대대학원(행정학 박사)을 나와 전주대 법대학장, 지역개발대학원장, 행정대학원장, 산학협력단장 등 주요보직을 역임하고 현재 전주대 대학원장으로 재직 중이다. 박교수는 지방정부 혁신, 지방의회, 지방자치제도 등의 분야에 권위 있는 학자로 지방자치제 이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