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노동부 대학 취업기능 확충사업자로 선정

  • 등록일 : 2006-02-24
  • 조회수 : 1401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 도내 3개 대학 중 최고 -

전주대학교(총장 이남식)는 최근(2월 23일) 노동부의 대학 취업지원기능 확충 사업자로 선정되어 올해 1억8천만원을 지원받는다. 또한 향후 3년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어 졸업생 및 재학생들이 구직활동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노동부의 발표에 의하면 이번 사업에서 총 229개 대학이 응모하여 이 중 87개 대학이 선정(경쟁률 2.6 : 1)되었으며, 총 100억원의 사업비 중 전주대는 평균 사업비(11,500만원)를 상회하는 1억8천만원을 받아 전북권 3개 대학 중 최고로 알려졌다.

전주대가 선정된 이유는 대학의 독특한 학사 프로그램인 StarT Program, StarTrack Program, Starnet Project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JJ Job Plan을 통하여 저학년부터 자신의 커리어를 체계적으로 개발하고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는 점에서 노동부의 호평을 받아 선정되었다. 한편 전주대의 StarT Program은 특허 출원 중에 있으며, 이 프로그램이 본격 가동되면 취업률 재고에 획기적인 성과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전주대가 이번 사업에 선정됨으로써 재학생들의 취업활동이 촉진되고,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