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9-04-28
- 조회수 : 569
- 작성자 : 김다원
안녕하세요! 대학 일자리 센터 서포터스 홍보 6팀 김다원 입니다!~!
오늘 홍보할 내용은 대학 일자리 센터 상담예약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대학 일자리 센터"는 청년들의 취업난을 해소하고, 취업성공을 위해 진로상담, 취업&창업 컨설팅, 고용 미스매치 해소, 고용정책 거버넌스 구축 등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고용노동부 사업입니다.
"대학 일자리 센터 상담예약 하는 방법"
1.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워크넷을 들어간다.
2. 카카오나 네이버도 가능하며, 로그인을 한 뒤 my메뉴를 들어가 구직회원 전환신청을 누른다.
3. 누른 뒤 실명인증을 한다.
*실명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서울신용평가정보 실명 DB에 정보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이므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실명 등록을 진행하면, 한 두시간 내에 인증이 되어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링크(http://www.siren24.com/siren24/sse/jsp/sse01s_j09.jsp)
4. 실명 인증이 완료되면, MY 메뉴에 들어가서 우리학교 취업지원실을 누른다.
5. 상담버튼을 누른다.
6. 개인 정보를 입력 한 후 하고싶은 날짜와 시간을 정한 뒤 희망하는 분야에 대해 선택을 한다.
7. 예약하기완료!!!
대학 일자리 센터는 학교 내 스타센터 241호(컴퓨터실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부담없이 다녀가셔서 좋은 정보와 프로그램도 많이 알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