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사고팔고장터

[판매] ▶CINUS 무료시사회 안내

  • 등록일 : 2006-08-23
  • 조회수 : 905
  • 작성자 : 씨너스전주
안녕하세요.. 색깔있는 영화 산책 씨너스 전주점입니다. 금주 개봉작은 "원탁의 천사" 입니다. ★ 시사회 이야기 ★ 『 하나 』 씨너스 포도(멤버쉽포인트명칭) 시사회 일  시 : 8월 28일 월요일 시  간 : 20시 30분 영  화 : 천하장사 마돈나 (15세/1:56) 참여방법 : 포도 1,000포인트 차감 후 티켓 2매 수령 가능       인터넷 홈페이지 www.cinus.co.k 에서 참여가능하시며,       티켓 수령 및 현장 참여는 시사회 당일에 가능하십니다. 『 둘 』 싸이월드 일촌 무료 시사회 안내 일  시 : 8월 30일 수요일 시  간 : 19시 50분 영  화 : 원탁의 천사 (15세/1:45) 주  연 : 이민우, 임하룡, 하동훈... 참여방법 : 싸이월드 씨너스 미니홈피에 일촌 신청을 하시고       상영게시판 -> 진행이벤트에 공지된 내용을 참고하세요.       http://town.cyworld.com/cinus5 당첨발표 : 8월 28일 월요일 홈피 공지 및 개별 통보 ★ 공짜로 영화 보기 ★ 『 하나 』 멤버쉽 데이 (매주 목,금요일) 활용하기 1. 멤버쉽데이 4,000원 - 이동통신사 1,000원 - 씨너스KT원츠카드 3,000원 2. 멤버쉽데이 4,000원 - 이동통신사 1,000원   - OK캐쉬백 포인트 or GS칼텍스보너스포인트로 3,000원 결재 ★ 할인 카드 안내 ★ 『 하나 』 신용카드 1. 전북비자카드 (하니비(체크) 카드 제외)   3개월내 사용실적이 5만원 이상일 경우 1일 1회, 월 2회, 2,000원 할인 2. BC카드 30여종 온라인 및 오프라인 할인   3개월내 사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1일 1회, 월 2회, 1,500원 할인 3. 삼성 E-mart 카드   제시만 하셔도 동반 1인까지 1,000원 할인 (단, 통신사 할인 중복 불가) 4. 씨너스KT원츠카드 체크카드, 신용카드 공통 (멤버쉽 업그레이드 카드)   전월 사용실적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1일 1회, 연 8회, 3,000원 할인   청구서 할인이므로 현장에서는 정상 금액 승인됩니다. 『 둘 』 멤버쉽 및 포인트 카드 1. 씨너스KT원츠카드 : 목, 금요일 4,000원에 관람, 중복할인 가능 2. 이동통신사 멤버쉽카드 : SKT, KTF, LGT 포인트 한도내 차감 후 할인   SKT VIP 회원은 연 6회 무료 관람 후 포인트 한도내 차감 후 할인 3. OK캐쉬백 포인트 : 가용포인트 5,000점 이상이시면 현금처럼 결제 가능 4. GS칼텍스보너스 포인트 : 2,000점~7,000점 현금처럼 결제 가능 5. KT메가패스 멤버쉽카드 : 제시시 1,000원 할인, 통신사 및 멤버쉽데이   중복 할인 불가, 금요일 티켓 2매 구매시 싱글콤보 증정 ★ 상영 시간표 안내 8월 24일(목) ~ 8월 30일(수) ★ 1관 "각설탕 (전체/2:04)"   9:40 12:00 14:20 16:40 19:00 21:20 23:40 2관 "괴물 (12세/1:59)"   10:10 12:25 14:40 16:55 19:10 21:25 23:40 3관 " 원탁의 천사 (15세/1:45)"   9:50 11:50 13:50 15:50 17:50 19:50 21:50 23:50 4관 "마이애미 바이스 (18세/2:12)"   10:30 13:00 15:30 18:00 20:30 23:00 5관 "신데렐라 (15세/1:34)"   10:40 12:30 14:20 16:10 18:00 19:50 21:40 23:30 ★ 문의사항 063) 272 - 9119 or 1544 - 0070 ★ 항시 스탭을 모집중에 있으므로 영화에 관심이 많은신 분은 언제든지   씨너스 사무실 방문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지원해 주십시오.
게시판 댓글영역

댓글 0

* 개인정보유포, 욕설/비속어 사용, 사업적 글 등 해당 글과 관련 없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서 삭제됩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