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모집/아르바이트

각종 취업 자소서 및 면접질의서 등 문서 작성합니다

  • 등록일 : 2012-02-02
  • 조회수 : 1970
  • 작성자 : 양귀선

안녕하세요 전 서울에서 활동하고 있는 작가 입니다.

다큐 및 각종 기업 홍보영상과 cf등 대본을 하면서 자기소개서를 부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자소서를 작성해 주면서 느낀건 두서없는 문장들과 정리되지 않은 내용들...

많이 보고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다년간의 경험으로 자소서를 작성해서 많은 분들의 합격과 함께 해왔습니다.

밑 예시안은 참고만 하세요...

 

좋은 소개서는 진정성이 뭍어나고 좋은 문구와 함께 간결해야 사람 눈에 들어옵니다.

스펙은 좋은데 여러 군데 떨어지신 분들...혹은 자소서를 준비하시는 분들 문의 주세요

문자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제 손을 거쳐 입사하신 걸 봤습니다. 저 역시 저렴한 가격에 취업에 도움 되었다는 소리를 들으니 넘무 기분 좋습니다. 잘 해드리겠습니다.

문의전화 010 6626 1252 입니다.

 

 

자 기 소 개 서

 

1. 성장 과정

“뉘 집 자식인지 몰라도 고놈 참 내 자식 같네.”

부모님은 어려서부터 항상 예의를 강조했습니다. 그래서인지 모나지 않은 성격으로 대인관계가 좋았고 참을성이 좋아 화를 잘 내지 않았습니다. 바른 인성으로 자랐기에 남에게 폐를 끼치는게 죽어도 싫었고 언제나 웃는 얼굴로 사람을 대할 줄 아는 따뜻한 남자 그 사람이 바로 저 000입니다.

 

2. 성격의 장. 단점

 “제 성격은 카메라 감독과 같습니다.”카메라 감독은 카메라 앞보다 뒤에서 더 당당한 사람들입니다. 그들도 카메라 앞에서는 수줍은 한 인간입니다. 저는 현장 업무 시 의사소통을 하는 데 지장을 받아 본적이 없습니다. 가식적이고 예기치 않은 부분에서 떨려 진땀을 뺀 적도 있지만 판매일을 하면서 대중 앞에 당당해질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전 순수하지만 현장에서 당당한 커뮤니케이터(communicater)입니다.

 

3. 경력 사항

“맥가이버처럼 살고 싶습니다”그는 뛰어난 기획자이자 미래를 판단하는 예측자, 그리고 위험시 주변에 있는 물체로 필요한 걸 만들어내 위기를 극복하는 뛰어난 설계자이기도 합니다. 기계에 관심이 많아 21살에 건설기계 코리아 정비과정을 수료하였고,09년에는 전북 테그노파크에서 설계 인력 양성 과정을 수료하였으며, 그곳의 소개로 ‘케이엠’이란 곳에 취직을 하였습니다.

회사 취업 후 설계/해석 업무를 맞게 되었고, LCD GLASS 이송용 로봇 핸드, CST, 금형 등을 설계 및 해석 하였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TOOL 은 AUTO CAD, ABAQUS, CATIA 등이 있습니다.

 

4. 입사 후 포부

저는 ‘리오넬메시가 아닌 박지성 입니다. 리오넬메시는 천재적인 능력으로 골을 넣는 선수지만 박지성은 남들이 안 움직이는 공간에서 끊임없이 상대를 괴롭히는 “공간 창출자”입니다. 조직력이 뛰어난 팀이 개인기가 뛰어난 선수가 많은 팀을 이길 수 있듯이, 회사 조직에 잘 융합되어 업무를 하는데 있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노력도 노력이지만 꼼꼼이 잘해서 칭찬받는 회사원이 될 것입니다

게시판 댓글영역

댓글 0

* 개인정보유포, 욕설/비속어 사용, 사업적 글 등 해당 글과 관련 없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서 삭제됩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