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문콘텐츠대학, 새롭게 태어난 진리관 새롭게 태어난 진리관 지난 7월 2일부터 8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인문콘텐츠대학과 사범대학이 함께 사용하는 단과대 건물인 진리관 보수 공사가 진행됐다. 이번 공사는 중앙 로비, 화장실, 건물 외부 총 3곳의 중점 공사가 이뤄졌으며, 이를 통해 학생들과 교직원들의 편의성이 향상됐다. <중앙 로비 환경 개선> 가장 크게 변화한 부분은 중앙 로비 환경 개선이다. 천장 마감 작업과 바닥 타일을 전면 교체하고 중앙 출입문에 자동문을 설치하여 출입이 편리해졌다. 또한, 이중문을 설치해 방풍실을 조성함으로써 외부의 바람을 차단해 여름에는 냉방 효율을, 겨울에는 난방 효율을 크게 높였다. 이중문을 통해 외부 소음 저감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이전에 중앙 현관을 차지했던 탁자와 복합기를 정리하면서 보다 넓고 쾌적한 환경이 조성됐다. <화장실 환경 개선, 건물 외관 개선> 진리관은 평소 화장실 관련 문제가 많이 제기됐다. 그동안 잦은 고장과 악취로 문제가 있던 화장실은 이번 보수 공사에서 바닥 타일과 천장이 새로 교체되고 내부 벽 도색 작업이 이루어졌다. 또한, 소변기와 대변기를 포함한 위생기구와 세면대, 샤워기를 교체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화장실 칸막이도 새로 설치했다. 이에 따라 학생들의 쾌적한 화장실 이용이 가능해졌다. 건물 외부도 새롭게 단장했다. 오랫동안 흰색을 유지했던 외부 벽면이 하늘색으로 도색되면서, 색이 바래고 퇴색되어 버린 부분을 보완하는 동시에 건물의 외관 모습도 개선되었다. 중국어중국학과 최혜림 조교는 “여름방학 동안 진리관에서 큰 공사를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전에는 건물이 오래되어 보인다는 느낌이 있었지만 밝은 색으로 도색 후 화사한 느낌을 받았다. 또, 사범대학과 인문콘텐츠대학이 같이 사용하는 건물인 만큼 좁은 중앙 현관에 사람이 많아 지나다니기 불편했던 적이 몇 차례 있었다. 하지만 책상과 복합기를 치워 넓은 공간으로 만들고 나니 쾌적한 공간으로 바뀌었다”라며 만족감을 전했다. 한국어문학창작학부 임치우 학우는 “1층 중앙 현관이 복잡했는데 정리 후 들어올 때 넓어진 느낌을 받아서 좋다. 그리고 건물의 분위기도 전보다 밝아진 느낌이다. 특히 비가 오는 날 6시 이후 건물 출입 시 건물 밖에 있는 에스원 경비 시스템으로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제는 이중문이 생겨 날씨의 제약을 받지 않고 건물 내부에서 에스원 경비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만족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보수 공사를 통해 진리관은 편리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거듭났다.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더욱 나은 환경을 제공하고 학생 복지에 지속적인 노력이 이어지길 바란다. 출처: 전주대학교 미디어센터 마경진기자 전주대, 새롭게 태어난 진리관 - 전주대학교 미디어센터 (jj.ac.kr)
-
인문콘텐츠대학, 지방 최초 프로페셔널 돌비 애트모스 뮤직 스튜디오 등재 전주대, 지방 최초 프로페셔널 돌비 애트모스 뮤직 스튜디오 등재 -차세대 몰입형 입체음향 기술 도입, 콘텐츠 제작의 새로운 차원을 열다- 전주대 인문콘텐츠대학은 시너지랩 내 ‘애트모스 사운드 스튜디오(영문명 : JJ Atmos Sound Studio)가 차세대 몰입형 입체음향 기술의 선두주자인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에서 제공하는 프로페셔널 애트모스 뮤직 스튜디오의 등재와 함께, 9월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전주대학교 애트모스 사운드 스튜디오에서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기술을 활용하여 깔끔하고 깊이 있는 사운드로 음악의 모든 디테일 표현이 가능해 청취자가 공연장에서 듣는 것처럼 현장감을 더할 수 있다. 또한 돌비 애트모스 기술을 활용하면 360도 공간에서의 정밀한 사운드 배치 및 이동을 구현이 가능하기에 이전에 없던 몰입형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기에 콘텐츠 제작자는 더욱 현실감 있는 사운드를 통해 창의적인 표현의 범위를 확장할 수 있게 된다. 현재 전 세계 40개국 1천여 곳 스튜디오에서 돌비 애트모스 음원을 생산하고 있고, 한국에서도 전주대와 서경대 등의 교육 시설과 대형 음반 기획사를 포함해 총 22곳의 스튜디오에서 돌비 애트모스 음원을 제작한다. 많은 애트모스 스튜디오가 서울에 위치한 반면, 이번에 등재하게 된 전주대학교의 ‘JJ Atmos Sound Studio’는 지역에서 등재된 첫 번째 스튜디오라는 점에서 지역 콘텐츠 생산의 선두 주자로서 그 역할에 더 의미가 깊다고 할 수 있다. 돌비 애트모스 스튜디오의 설계부터 운영까지 담당하는 전주대학교 신학과경배찬양학과의 김장순 교수는 “돌비 애트모스 스튜디오 구축을 통해 이제는 돌비 애트모스 음반 작업을 지역에서도 할 수 있게 되어 전라북도 지역의 콘텐츠 제작 사업에 새로운 장이 열리게 됐다. 또한 대학의 마이크로 전공과 연계하여 콘텐츠 관련 전공 학생들에게 차세대 몰입형 콘텐츠 기술 제작 방법을 제시함으로 학생들의 아이디어를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또한 “현재는 돌비 애트모스 음악의 제작을 주로 하지만 나아가 영상,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지역의 콘텐츠 기업과 연계하여 지역 콘텐츠 발전과 더불어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창의적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전주대 인문콘텐츠대학은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부터 학과 간 장벽을 허물고, 학생들의 전공 선택권 보장을 위한 광역 단위 모집을 통한 교육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Notice
-
공지사항(대학)
-
N 08 Oct
LINC 3.0사업 CES 2025 글로벌 교육연수생 모집 LINC 3.0사업 CES 2025 글로벌 교육연수생 모집 공고 LINC 3.0 사업단에서는 LINC 3.0 주요 단과대학 참여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CES 2025 글로벌 교육 연수 프로그램」 에 참가할 학생을 모집합니다. 본 교육 연수 프로그램은 전북권 4개 대학(전주대, 전북대, 원광대, 우석대) 연합으로 개최되며, 미국 CES 2025 및 서부 지역을 방문하여 교육 연수 및 견학 예정입니다. ■ 자격 요건: LINC 3.0 주요 단과대학 내 참여학과 소속 재학생(3학년 이상) 1) 주요 단과대학: 문화관광대학, 인문대학, 공과대학, 문화융합대학, 의과학대학 2) 참여학과 현황: 붙임 참조 ■ 선발인원: 4명, 단과대학 별 최상위 우수자 중 1명 선발(최종 4개 단과대학 재학생) ■ 지원 내용: 항공료, 숙박비 등 연수비 지원(일부 금액 자부담 있을 수 있음) ■ 연수 프로그램 개요 1) 연수 기간: 2025. 1. 6.(월)~1. 15.(수) 7박 10일 예정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추후 변동될 수 있음 2) 연수 지역: 미국 서부(로스엔젤레스/라스베가스/샌프란시스코) 3) 연수 기관: CES(국제전자제품박람회) 2025, 실리콘밸리, 유수 대학 등 ■ 신청서 접수 기간: 2025. 10. 8.(화)~10. 14.(월) 12:00까지 이메일(lovejj@jj.ac.kr) 접수 ■ 선발기준: LINC 3.0 사업 프로그램 참여 실적, 학업(영어) 성적, 대회 수상자 중 최우수자 선발 - LINC 3.0 사업 프로그램: 현장실습, 캡스톤디자인, 창업강좌(동아리) 및 캠프(대회) - 선발 결과발표 : 2024. 10. 21.(월) 개별 통보 예정 ■ 선발 참여자 의무 사항: CES 2025 글로벌 교육 연수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 및 활동 보고서(발표회 포함) 제출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신청서 이메일 접수처 : LINC 3.0 사업단 창의인력양성센터 이메일 접수 lovejj@jj.ac.kr - 문의 및 담당자 ☏ 063-220-2993 자세한 사항 및 신청서 양식은 붙임 파일 참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주대학교 LINC 3.0 사업단 -
N 07 Oct
2024학년도 JJ필독서 경진대회 안내 재학생들의 의사소통 역량 함양을 위한 수퍼스타칼리지 교과-비교과 연계 프로그램 운영 안내합니다. 전주대학교 필독서 100선 중 10개 도서를 지정하고 해당 도서 중 1개 도서에 대해 전주대학교 온스타 신청 후 해당 메일로 독후감을 작성 및 제출합니다. 1차 예선 글쓰기 : 지정된 도서 1권을 선택하여 독후감 작성 및 해당 이메일로 제출/ 독후감 심사 후 본선진출자 선발 2차 본선 말하기 : 본선 진출자와 심사위원간의 면대면 구술심사 일정 대회접수 : 2024.10.01 ~ 2024.11.01 자료제출 : 2024.11.04 ~ 2024.11.15 심사및 본선 진출자 선발 : 2024.11.18 ~ 2024.11.22 본선 : 2024.11.27 시상 : 2024.12.04 1. 역사란 무엇인가 E.H.카 2. 모두를 위한 페미니즘 벨 훅스 3. 노동의 종말 제레미 리프킨 4. 빅데이터 인간을 해석하다 크리스티안 5. 새로운 미래를 말하다 폴 크루그먼 6. 생명의 느낌 이블린 폭스 켈러 7. 사피엔스 유발하라리 8. 세계를 바꾼 20가지 공학 기술 이인식 9. 멋진신세계 A.헉슬리 10. 섬진강 김용택 -
30 Sep
-
-
신학과경배찬양
-
20 Aug
2024년 을지훈련 연계 공습 대비 민방위 훈련(8.22.) 알림 - 24년 을지연습 연계 공습 대비 민방위 훈련(8.22.목) 계획 - □ 훈련 개요 ◦일시 / 지역: 2024.8.22.(목), 14:00~14:20, (20분간) / 전국 일원 ◦훈련 내용: 공습 대비 주민 대피 훈련 ◦훈련 통제: 실황방송(라디오) 및 훈련 공습경보 ※차량 갓길 정차 유도(안전 확보 가용 시) ◦훈련 대상: 교내 전 지역 / 부서장 책임 실시 □ 훈련 중점 ◦공습상황 대비 민방위 훈련을 통해 비상시 행동요령 숙달 ※ 경보발령, 교통통제 등 실제상황과 유사한 훈련 분위기 조성 ◦국민행동요령 교육으로 국민 안보의식 고취와 국가 대응역량 강화 □ 주요 훈련내용 ① 공습 상황에 대한 경보발령 및 국민 훈련(교내 전 인원) * 당일 훈련 시간과 중복되어 수업중인 학생 등은 제외 시 간 경 보 주민대피 훈련 차량 이동통제 훈련 14:00~14:05 5‘ 훈련 공습경보 (사이렌: 14:00-14:01) 대피소 이동 -안내요원의 대피 유도 도로 오른쪽에 차량 정차 유도 14:05~14:15 10‘ 대피소에서 라디오 청취 -국민행동요령 교육 - 대피소 찾기 등 차량 이동통제 해제 14:15~14:20 5‘ 훈련 경계경보 주민 통제 해제 14:20 - 경보해제 ② 학교 민방위대원 대피소 안내 및 안전통제, 교육 실시(14:00 ~ 14:20) ◦민방위대원은 각 건물별 대피소 사전 확인 후 안내 ◦대피소 이동 후 국민행동요령 교육 실시 - 라디오방송 청취: FM(제1R 표준): 96.9, AM(제1라디오): 567/1368/540 - 비상시 국민행동 요령 전주대학교 직장민방위대장 -
20 Jun
-
15 Apr
-
-
영어영문
-
25 Sep
-
25 Sep
-
19 Sep
방송통신기자재등의 적합성평가 제도 안내 [해외직구 전자제품 중고거래 유의사항] 최근 청년층에서 적합성평가를 받지 않은 해외직구 전자제품(블루투스 키보드, 태블릿, 휴대전화 등)을 온라인 중고거래 사이트를 통해 거래함에 따라 관련 법률을 위반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 개인 사용을 목적으로 반입(해외직구)하는 경우 1인 1대에 한하여 적합성평가가 면제되며, 국내 반입일로부터 1년 이상 경과한 경우에 한하여 판매가 가능합니다. 정보는 전파 혼선 에방, 전자파로부터 기기 인체 보호를 위해 전파법 제 58조의2에 따라 유무선기기, 전자제품등에 대해 적합성평가*(전자파 적합성 등, KC)를 받도록 규정하고 있으며, 인증받지 않은 제품의 판매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
-
일본언어문화
-
26 Sep
[2024학년도 AICOSS-THU 글로벌 학생 프로그램 선발안내] 아래와 같이 AICOSS -THU 글로벌 학생 프로그램을 실시하고자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기존 참여자는 신청불가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단』 AICOSS-THU 글로벌 학생 프로그램 계획(안) 1. 개요 가. 목적 :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단(AICOSS)학생들에게 독일 THU(Ulm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Germany)의 인공지능기술 습득 및 독일 현지 산업체와의 글로벌산학협력프로젝트 진행을 통한 글로벌 역량강화 나. 주관 : 교육부, 한국연구재단 다. 주최 : 인공지능 컨소시엄 7개 대학의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단 2. AICOSS-THU 글로벌 학생 프로그램 독일 THU(Ulm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해외파견 교육기관 - THU(Ulm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Germany 파견목적 -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단(AICOSS)학생들에게 THU(Ulm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Germany의 인공지능기술 습득 및 독일 현지 산업체와의 글로벌 산학협력 프로젝트 진행을 통한 글로벌 역량강화 파견기간 - 2025.01.09.(목)~02.08.(토) (교육기간 2025.01.13.(월)~02.07.(금)) 선발일정 - 2024.09.24.(화)~10.22.(화) 프로그램 - Python for Data Science (1주일) - Fundamentals of Machine Learning (1주일) - Fundamentals of Deep Learning (1주일) - Capstone Project “Industry-oriented AI Competition” (1주일) 운영방식 - 오프라인 비자 - 필요 없음 선발정원 - 총 24명(7개 대학) ※ 적격인원이 없을 시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각 대학별 선정 후, 주관대학에 참여학생 추천 지원자격 - 2024학년도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 참여학과(마이크로디그리 이수자 포함)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 우수학생(고학년자 우선) - 필수과목: 수학기초, 파이썬 이수자(관련과목 수강 시 증빙필요) ※ 전주대학교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 참여학과 평균 평점이 3.0점 이상인 자 또는 직전학기 성적이 3.5점 이상인 자 ※ 전적 성적이 없는 경우(신/편입생 등) 지원 불가 정규학기(8학기) 내 재학생 중, 졸업 잔여 학점이 7학점 이상 남은 자 ※ 8학기까지 모두 이수하였으나, 파견 전 최종 잔여 학점이 7학점 이상인 경우 학과에서 1)졸업사정 미포함 확인서, 2)졸업 소요학점 조회본을 받아 제출 시 지원 가능 ※ 단, 잔여학점 6학점 이하인 경우 지원 불가 우리 사업단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력이 있는 자 우리 사업단이 추후 진행할 「교육사회환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자 아래의 영어성적 이상 소지자(유효한 어학성적 제출) ※ TOEFL 50, IELTS 5.5, TOEIC 750, Duolingo 85 지원내역 교육비, 숙박비, 항공료, 보험료 ※ 위 사항 외의 별도의 비용(개인 식비/여비, 교통비 등의 비용은 모두 본인 별도 부담) 기타사항 - 파견선발 후 취소학생 추후 동일 프로그램 재지원 불가 개별 장학금 수혜학생 장학금별 규정 확인하여 불이익 없도록 유의 개별 비용 추가발생 프로그램 기간 중 출국 및 입국은 단체이동 의무 지원 시, 선정일 기준 만료일이 1년 이상 남은 유효한 여권 사본을 필수 제출해야 하므로, 파견 예정자는 사전에 유효한 여권을 구비해둘 것 프로그램 비용 환수기준 최종선발 후 파견 전 개인사유로 취소시 발생하는 수수료 → 학생 부담 개인사유로 인한 프로그램 미수료 → 지원비(수수료 포함) 전액 환수 ※ 건강문제로 인한 중도귀국은 개인사유에 해당함 이수증 프로그램 종료 후, 이수증 발급 예정 (유럽학점이수시스템 ECTS) ※ ECTS=European Credit Transfer and Accumulation System ※ THU에서는 학생들의 수업 출석과 정기적인 과제를 필수적으로 확인하며, 결과보고에 준하여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소속 대학에서 학점이 부여되지 않을 수도 있음 ※ 국내 학점 부여는 파견학생 소속 대학에 일임함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신청서 제출은 ohyumi0520@jj.ac.kr로 제출. 신청서 및 필수제출서류 미제출시 통보없이 탈락. 선발인원 확정 시 게시판 공고 예정. 감사합니다. 2023 참가자 김영은 학생 THU 글로벌 학생프로그램 후기 https://blog.naver.com/jj_ai/223596892908 -
23 Sep
-
09 Sep
2025학년도 일본 자매대학 파견 교환학생 선발 안내 2025학년도 일본 파견 교환학생 모집 공고 1. 파견대학 및 선발인원 구분 대학명 소재지 선발인원 파견기간 일본 삿포로대학 홋카이도 삿포로시 2명 2025. 4.~2026. 3. (6개월 또는 1년) 카나가와대학 요코하마시히라츠카시 2명 쇼인대학 카나가와 아수기시 1명 총계 5명이내 2. 지원자격 가. 우리대학 소속 재학생으로 파견 시점 기준 2~6학기를 기 이수한 자 ※ 단, 교환 유학 종료 후 마지막 학기를 본교에서 수학해야 함 나. 편입생의 경우, 현재 본교에서 1학기를 기 이수한 자 다. 기 이수한 학기의 직전 학년 성적 평균평점이 3.0 이상인 자 라. 어학능력: 일본어 JLPT 2급(N2) 수준 이상인 자 ※ 어학자격증 미소지시 우리대학 자체 시험으로 대체 마. 파견 직전 학기 12학점 이상 이수하고 평균 평점 2.5 이상인 자 바. 학칙에 의해 징계 사실이 없는 자로서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사. 기타 전주대학교 장학규정에 의거하여 해외 파견이 위배되지 않는 자 3. 제출서류(학교 인스타를 통해 신청) 가. 학과장 추천서(전주대학교 소정 양식) 1부 나. 재정보증인 동의서(전주대학교 소정 양식) 1부 다. 서약서(전주대학교 소정 양식) 1부 라. 외국어시험 성적표(소지자) 사본 1부 마. 복수여권사본 1부(여권잔여유효기간 1년 이상) 바. 선발 합격 후 파견대학 요청 양식 작성 후 송부 4. 선발전형 가. 신청기간 및 장소: 공고일 ~ 9. 23(월), 온라인(인스타 신청) 나. 전형방법: 대학성적 40% + 필기시험 40% + 서류 20% 다. 필기시험: 9. 25.(수) 16:00 국제교육관 109호(일본어 시험) ※ 지원자의 수업시간을 감안하여 필기시험 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 ※ JLPT 2급 이상 소지자는 필기시험 면제 라. 선발 및 배정기준: 최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선발 및 배정 마. 합격자 발표: 9. 26.(목) 18:00 이후, 합격자 개별통보 ※ 지원자의 편의를 위해 조기 발표할 수 있음 5. 지원혜택 가. 파견대학에서 이수한 학점의 본교 인정: 1학기 16학점, 2개 학기 최대 32학점 이내 ※ 1) 전공학점 인정은 대체과목인정확인서를 제출한 자에 한함 2) 전공학점 인정 외 학점은 자유선택으로 인정되며 평균평점에 산입되지 않음 나. 장학금 지급: 1,000,000원/학기 다. 대체과목 인정 대체과목 인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파견학생 본인이 성적표 사본을 소속 학과(부)에 제출하여 학과장의 대체과목인정확인서를 받아 국제교류원에 제출해야 하며, 유사과목에 한하여 학과의 확인하에 인정 가능 라. 파견대학 등록금 면제 ※ 단, 파견기간 동안 우리대학의 등록금은 정해진 납부기간에 반드시 납부해야 함. 마. 기타 파견절차에 따른 소요 경비(비자 발급, 항공료, 보험료 등) 및 파견 기간 동안의 기숙사비, 식비 등의 체재비는 파견자 본인이 부담해야 함. 6. 파견자 의무사항 및 유의사항 가. 선발된 학생은 유학기간 전체를 보장하는 국외여행자 보험을 가입하여 국제교류원에 제출해야 함 나. 선발된 학생은 도중에 파견을 포기할 경우 차후 재학 중 선발에서 제외됨 다. 선발된 학생은 유학기간 중 휴학할 수 없으며, 유학기간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추가로 교환학생 신청을 하여 다시 선발된 후 유학해야 함 라. 선발된 학생은 정해진 본교 등록기간 중 본교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귀국조치 되며 학점이 인정되지 아니함 마. 선발된 학생은 귀국 후 2주 이내에 귀국보고서를 국제교류원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파견대학 성적표와 수료증을 국제교류원에 제출해야 함 바. 선발된 학생이 파견 대학에서 수업 및 시험 미참가 등 각종 사유로 인해 불합격에 해당하는(60점 미만) 성적을 받을 경우 본교에서 학점 인정을 받을 수 없음 사. 상기 선발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
-
중국어중국
-
27 Sep
2024년도 2학기 유학생 멘토링 모집 안내 2024년도 2학기 유학생 멘토링 멘토 모집 국제교류원에서는 장학 프로그램으로 "외국인 유학생 지원 멘토링" 멘토를 다음과 같이 모집 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지원대상: 한국인 학부생(멘토) - 신청기간: 9. 25.(수) ~ 10. 04.(금), (조기 마감 될 수 있음) - 지원방법: 멘토링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cakr@jj.ac.kr)로 접수. -첨부: 멘토링 신청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포스터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 의: 국제교류원_ 063-220-2195, 4799 -
06 Sep
2024-2학기 진로취업 프로그램 안내 2024-2학기 진로취업 프로그램 안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학생들의 진로 설정 및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진로취업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프로그램 안내 가. 대상: 재학생(휴학생 포함), 졸업생, 지역청년(도내 청년층) 나. 운영방법: 대면(스타센터 내 강의실), 비대면(실시간 온라인 zoom) 다. 운영강사: (외부)진로취업 전문 강사, (내부)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취업지원관 라. 주요 프로그램: 기업 및 직무분석 교육, 자기소개서 특강, 면접 특강 등 마. 신청방법: onSTAR신청 후 확약서 제출(onSTAR 비교과프로그램 상세 페이지 확인) 2. 협조 사항 -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 홍보자료 참조. 3. 문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김은미(내선 4652) 붙임 2024-2학기 진로취업프로그램 포스터 1부. 끝. -
02 Sep
2024-2학기 학사 운영 및 출석인정(일반공결, 취업사유) 처리 방법 안내 [2024-2학기 학사 운영 및 출석인정 처리 방법 안내] 가. COVID-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수업 운영 1)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함 2) 감염예방을 위해 강의실 내부 마스크 착용 권고 3) 교수자 확진 시(격리기간 동안) 비대면으로 전환하는 경우 동영상 또는 실시간 수업진행 가능(해당 교과목 및 운영기간 학사지원실 제출) - 격리기간 중 대면강의의 어려움으로 휴강할 경우 온라인 보강 가능 4) 학생 확진 시 의료기관 확인서 첨부하여 출석인정(공결) 신청 가능(진료확인서, 의사소견서, 진단서 중 1개 제출) 나. 출석인정 사유 및 처리 방법: 붙임자료 참조 다. 출석인정 관련 유의 사항 ○ 2024-2학기부터 법정전염병(COVID-19 등) 관련 공결 신청시 의료기관 확인서 상 명시된 격리기간에 한하여 출석인정 가능 ○ 일반 공결의 경우 모든 공결사유를 합하여 수업일수 1/3 이내에서만 인정 가능 ○ 현장실습 등인 경우 주관 학과의 행사 내부결재 공문(명단 및 일시) 첨부 필수 ○ 온라인(비대면) 수업은 공결인정 대상이 아니므로 학생이 수강하여야 함. 붙임. 1. 2024-2학기 수강편람 출석인정 부분 1부. 2. 2024-2학기 출석인정(일반공결, 취업사유) 처리 방법 안내 각 1부. 끝.
-
-
역사콘텐츠
-
N 04 Oct
졸업생 대상 지역인재 경쟁력 강화 교육 신청 안내 졸업생을 대상으로 지역인재 경쟁력 강화 교육 참여자를 모집 중에 있습니다. 이 교육은 4주 과정으로, 3주만 참여해도 수료로 인정되며 지역기업 현직자가 함께하는 기업 연계형 교육입니다. 교육 신청기한은 오늘(4일, 금요일) 오후 6시까지 이며, 취업 경쟁력 강화 및 채용연계 등 큰 도움이 될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교육명: 전북특별자치도 지역인재 경쟁력 강화 교육 2. 참여대상: 졸업자 또는 25년 2월 졸업예정자 3. 모집인원: 15명 이내 4. 운영일시: 2024. 10. 19.(토)~11. 9.(토) 13:00~17:00 (매주 토요일, 1회당 4시간씩 총 16시간 운영) 5. 교육내용 - 1주차_10. 19.(토): 지역인재의 경쟁력(핵심역량과 필수태도), 업종과 직무(좋아하는 것과 잘하는 것) - 2주차_10. 26.(토): 기업에 빨리 적응하는 법(기업과 일하는 방식), 빨리 퇴근하는 법(일정관리-OA) - 3주차_11. 2.(토): 회사에서 인정받는 법(문제해결), 핵심인재 되는 법(성과관리) - 4주차_11. 9.(토): 장기근속하는 법(중잔기 비전 수립), 경험 포트폴리오 제작 등 6. 참여혜택: 실무 포트폴리오 완성 및 지역기업 취업추천서, 지역기업 취업처 연계 매칭 등 7. 강사: 지역기업 현직 인사담당자 8. 문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오민영(063-220-4655, myoh@jj.ac.kr) 교육 참여 신청 ↓↓ https://forms.gle/9U6Bq3RMXLXWdoaBA ------------------------------------ 전주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오민영 Tel : 063)220-4655 Fax : 063)220-2960 E-mail : myoh@jj.ac.kr -
13 Sep
24년도 2학기 학과 홍보 서포터즈 모집 매주 한번씩 노는 영상 찍고 공짜 점심 먹는 법 학과 유튜브를 꾸며 줄 ★슈퍼스타★ 모십니다 매주 요일을 정해 영상 하나 올리는 것이 목표 짧은 숏폼 영상부터 10분 이내 영상까지 자유형식으로 찍어주시면 됩니다. 내용은 학과 관련이어도 좋고 유행하는 챌린지 쇼츠도 좋습니다. 친구들과 즐겁게 노는 브이로그도 환영~ 2학기동안 학과 유튜브를 알차게 꾸며주세요~!~! 팀원 구성 : 연출1, 출연자 2~3, 감독1, 편집자1 파티원 현황 : 1(편집자)/n 문의: 063-220-2325 학과 행정실 (운영시간 9:00~18:00 월-금) -
05 Sep
빛으로 살아난 123년, '사비연희' 참가신청 안내 [2024 사비연희 참여 안내] 9월 26일 목요일 부여로 아름답게 재탄생 된 빛의 사비, 함께 보러 가요! 국가유산을 활용한 3개 테마 및 15개 코스로 구성된 미디어아트 전시이며 실감사업단 참여학과 4개(역사콘텐츠, 게임콘텐츠, 관광경영, 문화콘텐츠)의 학생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학우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신청안내 네이버폼 작성 ← 클릭 063-220-2325 전화문의 학과 행정실 방문 사비연희 공식 홈페이지 ↓↓↓ https://mediaartbuyeo.com/index.php
-
-
웹툰만화콘텐츠
-
03 Sep
2024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안내 1. 신청 대상 - 신청 학기 졸업예정자로서 수강신청 학점을 포함하여 졸업이수 기준을 충족한 학생 중 취업자 ※ 신청 학기의 수강신청 학점을 포함하여 졸업이수 기준을 충족한 학생(계절학기 이수 예정 학점 포함) 2. 신청 기간 1) 1차 접수(최초 신청): 2024. 9. 2.(월)~9. 13.(금) / 개강 1~2주차 ※ 1차 접수기간에 학생 신청 후, 학과(조교)에서 증빙서류 확인 후 접수 함 ※ 1차 접수기간 이후 취업자는 취업일 기준 2주 이내 신청 요망 2) 2차 접수(재직 확인): 2024. 11. 25.(월)~1. 29.(금) / 학기 13주차 ※ 2차 접수기간에 학생이 2차 서류 업로드 후, 학과(조교)에서 증빙서류 확인 후 2차 접수처리 됨 3. 신청 방법 (세부사항 붙임 참조) 가. 인스타 로그인 (https://instar.jj.ac.kr 접속 → 학번/비밀번호 입력) 나. 메뉴: 학사관리 → 왼쪽 메뉴 출석인정 → 출석인정신청(취업사유) 탭 → 신규 클릭하여 신청서 작성 4.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절차 및 증빙서류: 세부사항 [붙임] 참조 < 취업사유 출석사유 신청자 유의사항 > 가. 취업사유 출석인정 신청자는 신청서 제출 즉시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알려야 함 나. 1차 접수 후 매주 금요일 한주간의 출석이 일괄 처리되므로 출결관리 앱에서 해당 과목의 출결상황을 확인하여야 함 다. 2차(최종) 서류 제출은 13주에 제출하여 최종 출석인정 확인을 받아야 함 라. 2차접수 기간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의 경우 출석을 하지 않은 기간 모두를 결석으로 처리함 마. 중도퇴직자의 경우 퇴직시점까지만 출석이 인정되며, 퇴직 후 바로 학업에 복귀하여야 함 바. 취업사유 출석의 인정은 출석과 관련된 사항이며, 성적평가는 해당 교과목 담당교수의 평가기준에 따라야 함 사. 출석인정사항 입력정보(취업일, 회사변경 등..) 수정 요청시 웹종합정보시스템에서 수정할 수 있음 아. 원격강좌 및 야간수업은 출석인정(취업사유) 대상 과목이 아니므로 학생이 지속적으로 수강하여야 함(공결처리되지 않음) - 교 무 처 장 - -
03 Sep
2024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일반공결)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일반공결) 신청 안내 ○ 신청자격 및 제출서류(학칙시행세칙 제16조) 호 출석인정사유 신청 자격 및 인정기간 신청기한 제출서류 비 고 1호 교육과정운영 교육과정으로 운영하는 현장실습, 현장견학 현장견학 또는 현장실습 학과 소속 학생 결석시작일 전 1주일 내 주관 학과 공문 - 교내축제, 교내체육대회, 수학여행, 졸업여행, MT 등에 참가하는 경우 비대상 - 학과에서 출전하는 공모전(대회)은 비대상 국고사업의 공식행사 사업단에서 주최한 행사 참여한 자 〃 주관 사업단 공문 학교대표로 대회 참가 학교 운동선수 또는 총장 결재를 받은 학교 대표 〃 관련 증빙서류 홍보대사 학교행사 지원 홍보대사 〃 관련 증빙서류 2호 법령에 의한 의무이행을 위하여 소집되거나 행사에 참석하는 경우 예비군 훈련 참여, 군입대 시험 응시 등 결석종료일 다음 날부터 7일 이내 예비군 훈련 확인증 또는 군입대 시험 응시 확인증 재판으로 인한 법원 출석은 비대상 3호 본인의 상해나 질병 병원에 입원한 자(입원기간), 동일한 상해나 질병으로 학기중 3회 이상의 정기적인 병원 진료를 받은자 〃 입퇴원확인서, 진단서, 의사소견서 등 관련 증빙서류 진료예시) 대학병원 등의 진료로 진료일정을 환자가 변경할 수 없는 경우에 해당하는 상해나 질병 4호 민법 제779조에 따른 가족이 사망한 경우 (외)조부모, 부모, 배우자, 자녀(공유일 포함 5일), 형제자매(공휴일 포함 3일) 〃 사망확인서 및 가족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없을 시 무효 6호 체육 및 비체육 특기자가 대회출전 및 훈련하는 경우 체육 및 비체육 특기자 (수업일수의 1/2 이내) 결석시작일 전 1주일 내 관련 증빙서류 7호 생리로 인하여 출석할 수 없는 경우 (보건공결) 여학생, 매월1회 결석종료일 다음 날부터 7일 이내 제출서류 없음 시험기간 제외, 전월 신청일로부터 20일 이내에 재신청 불가 8호 학생 본인 및 자녀가 결혼하는 경우 본인 5일, 자녀 3일 결석시작일 전 1주일 내 청첩장 및 가족관계증명서 9호 그 밖에 총장이 불가피한 사유가 있다고 인정하여 허가한 경우 - - - 10호 학생 본인 및 배우자가 출산하는 경우 본인 21일, 배우자 7일 결석종료일 다음 날부터 7일 이내 출생증명서 및 가족관계증명서 <사유 신설> 11호 법정전염병의 의심 또는 확진으로 격리 조치가 필요한 경우 법정전염병(코로나19 등)의 확진자, 자가격리자 〃 의료기관 발급 의사소견서, 진료확인서, 진단서 중 1개 제출(격리기간 반드시 기재) ○ 신청 시 유의 사항 - 출석인정 기간: 모든 사유를 합하여 출석인정 기간은 수업일수의 1/3 이내만 가능함 (예) 주 1회 수업(15회수업)의 경우 보건공결 2회 사용 후 현장실습으로 4회 공결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 → 수업일수 1/3이내(총5회)까지만 가능 - 생리(보건)공결: 월 1회만 신청 가능(9월 중 기 사용시 동일월(9월)에 신청 불가) - 코로나19 관련 공결 신청: 사유종료일(자가격리일) 다음날부터 입력 가능함(사전 입력 불가) ※ 확진자 및 자가격리(통보)자외에는 공결 불가 - 수동감시 및 동거인(밀접접촉자) 확진 후 본인 음성판정자 등은 공결 대상 아님 - 기말고사 시작일 이후 신청은 불가함 - 원격강좌, 야간수업, 온라인(동영상) 강의는 출석인정 대상 과목이 아니므로 학생이 수강하여야 함(공결처리 되지 않음) - 출석인정 신청자는 신청서 제출 즉시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알려야 함 - 출석인정은 수업의 출석에 관한 사항을 인정하는 것이며, 성적에 관한 사항은 담당교수의 평가기준을 적용받는 것이므로 성적평가에 관한 사항은 담당교수의 기준에 따라야 함. ○ 신청 방법 1. 인스타(https://instar.jj.ac.kr/)에 로그인 2. 학사관리→수강관리→출석인정신청→출석인정(일반) 3. 「신규」버튼을 클릭한 후 신청구분에서 해당 사유 선택 - 신청구분을 선택하면 우측에 상세 구분이 나타나므로 선택 4. 결석일시: 해당사유로 처리해야 하는 시작일시부터 종료일시까지 입력 -하나의 사유로 여러 번 신청하지 마세요. (3일의 경우: 시작일시: 2023-03-06 09:00 종료일시: 2023-03-09 20:00까지 한 건으로 입력) 5. 신청 상세사유:해당 사유를 상세하게 입력 [신청 화면 참고] 6. 신청절차 입력자료 확인 후 "저장"버튼 클릭 → "출석인정요청서"의 "출력"버튼 클릭하여 출력 → "출석인정요청서"의 서명을 득한 후 → 소속학과 사무실에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질병, 전염병 및 가족 사망 사유인 경우 수업담당교수 서명 필) -
03 Sep
2024-2학기 연계·융합·마이크로전공 이수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연계‧융합‧마이크로전공 이수신청 기간 및 방법 등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신청 관련 안내 1) 신청자격: 신(편)입학 후 2학기 이상 등록한 자 2) 신청기간: 9. 2.(월)~9. 18.(수) / 매학기 1~2주차, 12~13주차 진행 3) 신청절차: inSTAR를 통해 신청 → 신청기간이 끝난 후 융합교육지원센터 승인 (세부 신청 방법은 첨부파일 참조) 2. 전공 관련 안내 1) 전공별 이수 기준 구분 복수(부) 전공 총 이수학점 주전공 중복인정 학점 융합교과목 이수학점 (a) 참여전공 이수학점 (b) 선택 이수학점 (a) or (b) 연계전공 복수전공 36학점 15학점 이내 - 21학점 이상 - 융합전공 복수전공 36학점 12학점 이내 9학점 이상 9학점 이상 6학점 부전공 21학점 6학점 이내 6학점 이상 3학점 이상 6학점 마이크로전공 12학점 3학점 이내 - 9학점 이상 - 2) 전공별 소개: http://www.jj.ac.kr/sc 홈페이지의 전공별 안내자료 참고 3) 이수 관련 문의: 교육혁신본부 융합교육지원센터(대학본관 228호 / 063-220-2821~4) 3. 전공 현황 안내 1) 7개 연계전공 연계전공 공공인재 독서‧논술교육 벤처창업 보육학 일영멀티링구얼 중국비즈니스 중국어관광통역 - 2) 13개 융합전공 융합전공 경영법학 국민연금 글로컬콘텐츠제작 드론 라이프스타일기획 보컬퍼포먼스 스마트시티 실감미디어 일본AI 탄소 혁신리빙랩 Food R&BD 하림산학 - - 3) 80개 마이크로전공 마이크로전공 게임공학 게임그래픽디자인 게임기획 공항서비스실무 글로벌문화콘텐츠 글로벌외식조리 글로벌음식문화 글로컬관광콘텐츠 글로컬호텔객실서비스 노인체육서비스 데이터분석실무 드론응용 로봇메카트로닉스 로컬문화실감미디어 리빙랩디자인 리빙랩외식컨설턴트 마이스&이벤트플래닝 메디푸드 모빌리티반도체 문화적도시재생 문화콘텐츠기획 방산소재 배터리관리시스템 선수트레이닝및재활 세계외식조리 소셜디자인 소셜리빙랩실감미디어 스마트농생명 스마트팜분석 스마트팜운영 스마트팜응용 스마트팩토리실무 식품개발 식품데이터분석 식품신기술개발 식품품질관리 실감미디어기획 실감미디어지산학협력 실감미디어펀더멘털 역사미디어스토리텔링 영상콘텐츠제작 영어플러스 외식창업과뉴비즈니스 외식창업및컨설팅 우주항공부품설계 이차전지모듈 이차전지소재 이차전지재활용 인공지능기획 일본어플러스 장애인직업평가 전기자동차전장부품 제로하우스 조리외식응용기술 조선해양에너지시스템 중국어플러스 지능형특수목적모빌리티 창업컨설턴트 축제스토리텔링 치유웰니스관광 태권도비즈니스 태권도선교 푸드스토리텔링 푸드콘텐츠디자인 호남선교역사콘텐츠창작 호텔객실서비스 호텔경영지원 호텔세일즈앤마케팅 호텔식음료서비스 호텔회계 회계현장실무 힐링레저관광서비스 AI+금융 AI+일본어 ESG경영 F&B디자인개발 Glocal태권도문화전파 IT회계금융 J-역사문화관광 K-Food실무심화 4. 기타 안내 1) 이수신청을 하지 않았더라도 관련 교과목의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이수신청 전에 수강한 교과목도 인정 가능 2) 마이크로전공 이수제한 학과 학생은 마이크로전공 신청 시 미승인 처리됨 (단, 해당 학생이 마이크로전공 교육과정에 포함된 교과목을 12학점 이상 이수할 경우 마이크로전공 인증서 발급 가능)
-
-
한국어문학
-
30 Sep
독서·논술지도사 자격증반 운영 안내 한국어문학창작학부에서 독서·논술 지도사 자격증 취득반이 운영합니다. 해당 자격증반은 초·중등 독서지도에 필요한 독서 선정, 어휘력·독해력을 키우는 독후활동, 수업 지도안 작성법, 갈래별 글쓰기 지도방법론 등을 배우며 독서·논술 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합니다. - 일시: 2024. 10. 2.(수)~12.11.(수) 오후 4~6시 - 장소: 진리관 215호 - 대상: 전주대학교 재학생 - 신청 일시: 10. 2.(수) 오후 1시까지 - 총 10회차 진행(출석 70% 이수 필수) - 마지막 주 간단한 시험 진행(1시간 정도 소요) - 과제 및 시험 결과에 따라 자격증 부여(자격증 비용 본인 부담) - 자세한 수업 계획은 아래 주소 참고! https://forms.gle/vdQxf4Mq4ewo8GVdA -
09 Sep
[ 2024년 세종학당 우수학습자 초청 연수 자원봉사자(이끄미) 모집 안내 ] [ 2024년 세종학당 우수학습자 초청 연수 자원봉사자(이끄미) 모집 안내 ] 가. 사업 개요 1) 기간/장소: 2024.10.6.(일) ~ 10.12.(토) / 수도권 내 문화 체험 장소 2) 참가 규모: 전 세계 세종학당에서 선발된 우수학습자 250명 내외 3) 주요일정: 세종학당 한국어 말하기·쓰기 대회 결선 대회, 한국문화 체험, 우수학습자 교류 행사 등 나. 선발 계획 1) 목적: 대학생 자원봉사자를 활용한 효율적인 사업 운영 및 참가자 간 상호 교류 경험 제공 2) 공고명: 2024 세종학당 우수학습자 초청 연수 대학생 자원봉사자(이끄미) 모집 3) 지원자격 가) 국내 대학(원)생으로서 재학 또는 휴학 증명서 제출 가능자 나) 우수학습자 연수의 전 일정 참가 가능한 국내 대학(원)생 4) 선발규모: 총 15명 내외 5) 신청서 접수: [붙임1] 내 지원서 작성 후 대회 사무국으로 제출 가) 접수 기한: ?24.9.9.(월) ~ 9.18.(수) 23:59까지 나) 제출처: follow_me@ksif.or.kr / 세종학당 우수학습자 초청 연수 사무국 6) 활동 혜택 부여: 이사장 명의 활동증명서 발급, 소정의 활동비, 식사 및 숙박 제공 등 -
29 Aug
(신청기간 정정)2024-2학기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사업 신규장학생 추가모집 (9. 1.~9. 6.) (신청기간 정정) 기존: 8. 26.(월)~9. 6.(금) 정정: 9. 1.(일)~9. 6.(금) ※ 한국장학재단 시스템상 2학기 신청기간 기본값이 9월 1일부터로 대학에서 임의 변경 할 수 없어 신청기간을 정정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4-2학기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사업 신규장학생 추가모집 (9. 1.~9. 6.)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사업이란, 대학생이 초‧중‧고교 학생을 대상으로 고등교육과정을 통해 얻은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장학재단은 대학생에게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와 장학금을 제공하는 장학사업입니다. 2024학년도 본 사업에 참여할 대학생 멘토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가. 모집 유형: B형(멘토 발굴형) / 신청하는 학생이 직접 활동할 기관을 발굴하여 활동 나. 활동 가능 기관: 지역아동센터,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VMS/1365(정부인증포털)등록시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시설(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인증) 다. 활동 기간: 2024. 9. 사전교육 이후 ~ 2025. 2. ※ 예산 가용 상황에 따라 2025. 1월에 조기 종료 될 수도 있음 라. 신청 자격: 학과 제한 없음, 직전학기 성적이 백분위 70점 이상인 정규학기 8학기 이하 재학생 ※ 조기취업자, 초과학기생, 휴학/제적/자퇴자 지원 불가 ※ 직전학기 성적이 없는 2024-2학기 편입생 지원 불가 마. 신청 기간: 2024. 9. 1.(일)~9. 6.(금) 바. 신청 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인재육성-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사업-사업신청-신청서 작성-완료 ※ 신청서에 첨부해야하는 제출서류 별도로 없음 ※ 2024-1학기 모집 시 신청했던 학생의 경우, 대청교가 연간 사업이기 때문에 시스템상 재신청이 불가한 상태임. 별도로 한국장학재단에 공문을 발송하여야 2학기 신청이 가능하게 시스템이 바뀌므로, 해당되는 학생은 다음 구글 폼에 인적사항 기재(9월 6일까지) https://forms.gle/H2e1otxw1RejpHzW6 → 시스템 문제가 해소되면 학생들에게 별도로 문자 공지(9월 12일 목요일 예정) → 2학기 대청교 참여 신청(해당 학생들만 신청기간 9월 12일~9월 15일까지 연장) 사. 선발 인원: 12명 아. 선발 기준 ㅇ 직전학기 성적 우수자를 우선 선발 ㅇ 직전학기 성적이 동점일 경우, 직전학기 이수학점이 높은 학생을 우선 선발 ㅇ 직전학기 성적 및 이수학점이 동일할 경우, 이수학기가 높은 학생을 선발 자. 선발자 발표: 2024. 9. 19.(목) 예정 (변동 가능) 차. 자체사전교육(오리엔테이션) 안내(변동 가능) ㅇ선발된 학생만 해당 ㅇ일시: 9. 23.(월) 18시 10분(1시간 소요) ㅇ장소: 학생회관 3층 한국어교육센터 내 강의실 ㅇ활동을 위한 필수 사항으로 미참여 시 선발 취소 카. 시급 및 최대 근로 가능 시간: 12,220원, 학기 최대 400시간 타. 선발 및 활동 개시 전까지 과정(사전교육 때 자세히 설명 예정): 학생 신청→ 심사 및 선발→ 사전교육 실시→선발된 학생이 기관 섭외(멘토발굴형)→ 학생이 섭외한 기관과 협의하여 활동계획서 작성 및 학생지원실에 제출(9. 24.~10. 1.까지)→담당자가 기관과 학생 시스템상 매칭→활동 시작(기관-학생 시스템상 매칭 완료 후부터) 파. 유의사항 - 국가근로, 보람근로 등 타 근로 장학사업과 중복 참여 불가 - 학적정보(신청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선발이 불가 하. 어플 및 홈페이지 시스템 오류 관련: 한국장학재단 1599-2000
-
전주대학교 인문콘텐츠대학
인간과 인류문화 그리고 콘텐츠의 원천인 이야기를 바탕으로
K-Culture의 글로벌 확산과 소통을 선도하는 융합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