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VISUAL DESIGN

전주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인사말

시각디자인학과 홈페이지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진정한 디자이너란 기술과 예술의 범위를 아우르는 영역에서 활동하면서 세상의 흐름과 변화에 따라 생겨나는 문제에 집중하며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좋은 디자인을 위해서는 그것을 보고 느끼고 사용하는 인간에 대한 이해와 배려의 마음이 우선 되어야 하며 문제를 창의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적극적인 마인드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 전주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에는 어떤 디자이너가 되어야할지를 고민하고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함께 고민하고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최선의 방법을 지도하는 교수님들이 있습니다. 또한 실무 교육과 인턴쉽, 산학협력과 같은 기회를 바탕으로 실전에서의 감각을 익힐 기회와 학과 정규 프로그램 외에 교수와 1:1 중심으로 진행하는 개인프로젝트를 통해 학생 스스로 자신의 진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학과의 커리큘럼 또한 신입생 때부터 바로 실무에 쓰이는 컴퓨터그래픽 기술을 습득하도록 차별화된 구성으로 되어있으며 타대학에 비해 보다 빠른 기본 실력 향상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그것을 시각적으로 감성적인 포인트를 활용하여 멋지게 표현하는 능력, 동시에 논리력과 설득력을 갖춘 인재가 만들어지는 공간이 바로 전주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입니다.

시각디자인학과 학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