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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A실 프린터기 출력방법&변경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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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1-04-26 조회수 483 작성자 강가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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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시각디자인학과 학우 여러분들! 시각디자인학과 홍보기자단 임채은입니다! 여전히 코로나19가 줄어들지 않는 상황 속에서, 학과 행사가 많지 않아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개선사항에 대해 설명드릴려고 합니다! 시각디자인학과 학생들이라면 과제로 인해서 누구나 사용했을 거 같은데요! 변경사항에 대해 다들 확인하고 유의해서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본 컴퓨터와 책상일 거 같은데요! 배경화면이 달라진 걸 느끼실 거 같아요! 컴퓨터 사용 공지사항이 추가가 되었는데요! 자세히 한 번 볼까요!? 컴퓨터 사용 공지사항 1. 출력 시 사용 일지 작성. (프린트명, 사이즈, 장수 확인) 2. 여러 장 출력시 1장을 테스트 출력을 하고 난 뒤에 이어서 출력 (스케치용 출력은 금지, 과제 작업물 컬러인쇄만 가능) 3. 개인 작업물은 출력후 삭제 (도용 발생시 학과 책임이 없음) 4. 사무실 2인 이상 출입 금지, 이미 2인 이상이 사무실에 있다면 밖에서 대기하기. 5. 학과 사무실에서 큰소리의 대화 금지 위 사진처럼 출력서비스 기록대장에 기입을 한 후에 출력을 해야하는 것을 꼭 기억하고 학과사무실을 이용하길 바랍니다! 이번 개편의 취지는 너무 많은 낭비로 인해 개편되었다고 합니다! 종이를 낭비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개편되었다고 하니 다들 확인 후에 학과사무실의 프린터기를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홍보기자단은 더 좋고,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각디자인학과 홍보기자단 임채은- 시각디자인학과의 소식을 제보하고 싶다면 아래 오픈카톡을 이용해주세요! 2021 시각디자인학과 홍보기자 임채은 https://open.kakao.com/o/sHKwjC6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