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내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였기에 추가 감염을 예방하고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사항을 알려드리오니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학생 등교 중지: 2020. 11. 30.(월)~12. 6.(일)
2. 공통 준수사항
가. 학교 출입 전 전주대학교 어플리케이션(APP) 내 자가 문진표 의무 작성
나. 건물별 출입 제한: 교직원증 카드 태깅으로 출입 제한
1) 학생은 건물 출입 권한이 없으며, 부득이 출입을 해야 하는 경우 행정실을 경유해서 확인 후 출입 가능
2) 지역혁신관은 교직원, 학생 모두 출입 제한
(단, 지역혁신관에 연구실이 있는 교원은 11.30.(월)부터 권한 부여 및 출입 가능)
다. 열화상카메라와 온도계를 통한 발열 체크 의무화
라. 건물별 출입 QR코드 촬영 의무화
마. 마스크 의무 착용과 손 소독 필수
바. 14주부터 교내 모든 행사, 회의 등 취소 또는 연기(학교 운영 및 정책 결정 관련 회의 제외)
사. 회식을 포함한 식사 모임, 불필요한 외출 금지
아. 특이사항 발생 시 즉시 보고(소속 부서 및 학생지원실)
- 학생지원실 상황실 연락처: ☎ 063-220-2819
3. 다중 이용시설 운영 방안(~ 코로나 상황 해제 시까지)
가. 도서관: 열람실 폐쇄, 도서대출 폐가제로 운영
나. 박물관, 휘트니스센터는 휴관
다. 골프연습장은 14주는 휴강, 15주 이후 재검토
라. 고시반 및 임용고시반 열람실, 휴게 공간 폐쇄
마. 단과대학 다중이용시설(링크라운지, 휴게실 등) 폐쇄
4. 편의시설 이용 방안
가. 편의시설 중 은행(우리은행, 신협, 우체국)은 운영하고, 그 외 편의시설은 운영 중지
- 은행 이용자는 출입 시 QR코드 촬영 한 사람만 이용 가능
나. QR코드 촬영이 불가능한 경우 반드시 출입대장 의무 작성.
교 육 부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