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과학대학 학과 자랑 숏폼 공모전 #전주대학교_사회과학대학 #학과_자랑_숏폼 안녕하십니까! 전주대학교 사회과학대학입니다! 사회과학대학 학과 홍보를 위한 「학과 자랑 숏폼」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 참여 대상 : 사회과학대학 재학생 📺 공모 기간 : 2024. 9. 23.(월)~10. 11.(금) 📺 공모 방법 : 신청서 양식을 사회과학대학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제작한 영상과 함께 jj.apple.peace@gmail.com로 제출 🏆 수상자 상품 : 1등(1명) 20만원 상품권 / 2등(2명) 10만원 상품권 / 3등(3명) 5만원 상품권 🏆 공모전 결과는 10. 30.(수)에 발표되며, 수상작 선정은 ‘사회과학대학 비상대책위원회’에서 선정합니다. 자신의 학과의 다채로운 매력을 숏폼으로 표현해주세요! ❤ 📞 문의사항 : 사회과학대학 행정지원실 (063-220-2234)
-
사회과학대학 2024학년도 2학기 개강이벤트(영화의 날) #사회과학대학_영화의날 안녕하십니까! 2학기 개강을 맞아 사회과학대학에서 영화의 날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 자세한 안내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청 기간 : 2024. 9. 5.(목) 13:00 ~ 9. 6.(금) 13:00 🎬 참여 대상 : 사회과학대학 재학생 100명 🎬 참여 방법 : 네이버 폼으로 신청(https://naver.me/FcmmS02W) * 노쇼 방지를 위해 보증금 5,000원 입금 확인 후 인원 확정 🍿 관람 일시 : 2024. 9. 13.(금) 16:00~18:10 🍿 관람 영화 및 장소 : 베테랑2 / CGV 서전주 영화 관람 후, 관람하신 학우 여러분께 네이버 폼을 전송할 예정입니다! 네이버 폼에 < 2학기 다짐/ 영화 소감문 등 자유로운 의견 >을 제출해 주시면, 우수 한 줄 평 3명을 선정하여 상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 사회과학대학 학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 신청 링크: https://naver.me/FcmmS02W 📞 문의사항 사회과학대학 행정지원실(063-220-2234)
Notice
-
공지사항(대학)
-
N 11 Sep
사회과학대학 학과자랑 숏폼 공모전 신청서 #전주대학교_사회과학대학 #학과_자랑_숏폼 안녕하십니까! 전주대학교 사회과학대학입니다! 사회과학대학 학과 홍보를 위한 「학과 자랑 숏폼」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 참여 대상 : 사회과학대학 재학생 📺 공모 기간 : 2024. 9. 23.(월)~10. 11.(금) 📺 공모 방법 : 신청서 양식을 사회과학대학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제작한 영상과 함께 jj.apple.peace@gmail.com로 제출 🏆 수상자 상품 : 1등(1명) 20만원 상품권 / 2등(2명) 10만원 상품권 / 3등(3명) 5만원 상품권 🏆 공모전 결과는 10. 30.(수)에 발표되며, 수상작 선정은 ‘사회과학대학 비상대책위원회’에서 선정합니다. 자신의 학과의 다채로운 매력을 숏폼으로 표현해주세요! ❤ 📞 문의사항 : 사회과학대학 행정지원실 (063-220-2234) -
28 Aug
2024학년도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의 날」 행사 진행으로 인한 주차 통제 안내 2024학년도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의 날」 행사 진행으로 인한 주차 통제 안내 2024학년도 「사회복지의 날」 행사 진행으로 인하여 다음과 같이 평화관 주차 통제를 진행하고자 하오니 주차장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 행사명: 2024학년도 사회복지의 날 행사 “Welcome to the 사복 Village” 2. 주관: 사회복지학과 학생회 3. 일시 및 장소: 2024년 9월 4일(수) 11:00~17:00 / 평화관 주차장 4. 행사 내용: 체험부스 운영, 커피차, 경품 추첨 등 ※ 학과 학생뿐만 아니라 재학생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5. 행사장 설치 및 운영을 위해 평화관 주차장 통제 - 통제일시: 2024년 9월 3일(화) 18:00 ~ 2024년 9월 4일(수) 18:00 -
28 Aug
-
-
경찰
-
N 09 Sep
치안박람회 견학 신청 안내 경찰청에서 주최하는 국제치안산업대전 견학 신청 안내입니다. 신청 기간: ~9. 10.(화) 신청 대상: 경찰학과 재학생, 휴학생 일시: 10. 25.(금) 장소: 인천 송도컨벤시아 주요 내용: 치안산업 관련 기업전시관, 정책홍보관 및 컨퍼런스(채용상담회, 경찰 순환식 체력검사 체험부스), 대국민 체험행사 등 신청폼: https://naver.me/5HkrQNEN * 치안박람회 방문 날짜는 8주차 중간고사 기간입니다. 이 점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안내 예정이며 문의사항은 063) 220-2424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04 Sep
2024-2학기 신입생 전공탐색 동아리 모집 [2024-2학기 신입생 전공탐색 동아리 모집] 1. 대상: 2024학번 경찰학과 신입생 2. 내용 가. 범죄심리에 대한 도서(미디어)를 보고 내용에 대해 간단히 토론 나. 9월~11월 동안 3-5회 정도 모임(1회 당 1~2시간 예정) 3. 신청기간: 2024. 09. 05.(목) 09:00 ~ 2024. 09. 10.(화) 18:00까지 4. 신청방법: 해당 게시물에 댓글 등록 (선착순 최대 20명) 5. 문의사항: 경찰학과 사무실(063-220-2434) * 신소라 교수님과 함께 진행되는 동아리입니다. -
04 Sep
-
-
문헌정보
-
N 09 Sep
2024-2학기 졸업인증제 제출기한 안내 2024-2학기 졸업인증제 제출기한 안내 1. 대상: 졸업예정자로 2024-2학기 논문 수강자 2. 제출 시 토익 성적표 사본, 졸업인증제 신청서, 자격증 사본을 모두 제출 3. 기한 내 미 제출의 경우 졸업 탈락 됨을 안내드립니다. 4. 일정 - 1차 제출: 2024. 10. 14.(월)~2024. 10. 25.(금) 17:00까지 학과사무실 제출 - 2차 제출: 2024. 12. 9.(월)~2024. 12. 20.(금) 17:00까지 학과사무실 제출 ※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 "[필독] 졸업인증제 운영지침(21. 5. 13.)" 게시물 참고 https://www.jj.ac.kr/lis/community/notice.jsp?mode=view&article_no=358695&board_wrapper=%2Flis%2Fcommunity%2Fnotice.jsp&pager.offset=0&board_no=4103 -
05 Sep
-
30 Aug
2024-2학기 고시반 이용자 모집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고시반 모집을 안내합니다. 1. 기간: 8월 30일(금) 10:00~9월 4일(수) 17:00 2. 모집인원: 총 2명(3~4학년) 3. 선발일: 선정 학생에게 개별 연락 4. 선발기준: 학점 3.0이상 또는 현재 준비 중이 자격증(시험 접수증 등)을 증빙 시 선발 5. 제출방법: 방문제출 혹은 kdain1003@jj.ac.kr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2024학년도 1학기에 고시반을 신청해 현재 이용 중인 학생들은 신청할 필요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학과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063-220-2235)
-
-
법
-
04 Sep
<2024년 전기 법학과 졸업논문 심사일정 및 제출 안내> 안녕하세요 법학과입니다 :) 2024년 전기 법학과 졸업논문 심사일정 및 제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2024년 전기 법학과 졸업논문 심사일정 및 제출 안내> 1. 논문작성기간 : 2024년 9월 1일(화) ~ 12월 4일(수) 2. 논문심사기간 : 2024년 12월 5일(목) ~ 12월 12일(목) 3. 논문제출기간 : 2024년 12월 13일(금) ~ 12월 20일(금) 4. 논문주제 및 논문지도교수 배정 (1) 논문주제 : 작성자 선정 (2) 논문지도교수 배정 : 작성주제 해당전공분야 교수님 배정 5. 전공분야별 교수님 안내 전공분야 교 수 연구실 형사법 이 존 걸 교수 평화관 204호 민법 고 준 석 교수 평화관 205호 헌법·행정법 김 윤 홍 교수 평화관 203호 상법 김 병 기 교수 평화관 201호 민사소송법 조 수 혜 교수 교수연구동 216호 6. 논문제출처 및 문의처 법학과 사무실 / 063-220-2250 -
02 Sep
-
20 Aug
2024학년도 2학기 신입생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 다음과 같이 2024학년도 2학기 JFM(신입생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신청 안내 드리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프로그램명: 2024학년도 신입생 전공탐색 멘토링 프로그램 2. 목적: 2024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모범적인 선배와의 교류를 통해 안정적인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신입생의 다양한 학습 선택권을 폭넓게 보장하여 적성에 걸맞는 진로·전공선택을 하도록 지원하여 전주대학교 수퍼스타로서 사회에 쓰임 받는 융합형 인재로 육성하고자 함. 3. 참여 대상 가. 멘토(Mentor): 총 700명 내외 (2024학년도 2~3학년) 나. 멘티(Mentee): 신입생 전원(멘토 1명당 멘티 6~7명 배정) 4. 멘토링 분야 분야 전공탐색 학업 대학생활 항목 나와 맞는, 내 전공 탐색 전공 교육 자격증 교육 동아리(취미) 활동 학교생활 및 체육 활동 5. 세부 운영 내용 순 일정 추진 내용 1 2024. 8. 19. 학과별 멘토 추천 접수 2 2024. 8. 29. 멘토-멘티 매칭 3 2024. 9. 6. 멘토 오리엔테이션 및 교육 4 2024. 9. 9. ~ 12. 3. 멘토링 활동 및 보고서 제출(1~3차) 및 확인 5 2024. 12. 18. 우수 멘토 시상식 6. 멘토 장학금 지급 방법 가. 등록금 범위 외 활동비성 장학금으로 지급 나. 멘토링 활동에 따른 운영 장학금 200,000원 지급 다. 최종 활동 완료 후, 멘토 장학금 300,000원 지급 7. 제출방법: 24. 8. 22.(목)까지 법학과 사무실로 신청서 제출
-
-
사회복지
-
N 09 Sep
2024-2학기 고시반 이용자 모집 안내 [ 2024-2학기 고시반 이용자 모집 안내 ] 2024학년도 2학기 고시반(평화관 212호)를 이용할 학생을 모집합니다. 1. 신청 기간: ~ 2024. 9. 19.(목) 24:00 2. 제출 방법: 신청서 작성 후 학과사무실(평화관113호) 또는 메일 dh32961@jj.ac.kr로 제출 3. 선정 기준 - 뚜렷한 목표(계획)이 있는 자 - 평점 대비 성적 향상자 4. 결과 발표: 2024. 9. 20.(금) ※ 선정 인원에 한하여 개별 연락 이용 학생 선정은 공무원/공단 희망자를 우선 모집합니다. 또한, 출석확인 후 이용시간과 출석률이 낮은 학생은 자동 탈락하게 됩니다. (4주마다 출석률 및 이용시간 확인, 주 30시간 이용 권장) *** 졸업생도 이용 가능합니다. ※ 고시반 이용 안내사항 ※ 1. 외부인 출입금지 - 고시반 이용 학생 외 다른 학생은 출입할 수 없습니다. 2. 생수 외 음식물 반입금지 3. 노트북 이용시 동영상 강의 시청은 가능하나 타이핑은 금지합니다. 4. 정숙 유지 - 타 학과 학생들과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므로 정숙을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귀중품 및 개인 소지품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출석 방법 - 고시반에 부착되어 있는 출석부에 입실, 퇴실시간을 기재 - 시간표 허위기재 시 고시반 이용에 영구제명 처리됩니다. -
02 Sep
2024-2학기 수업 외 전공심화 학습모임 신청 안내 1. 프로그램명: 수업 외 전공심화 학습모임 2. 운영기간: 선정자에게 추후 공지 예정 3. 팀 구성: 학과 재학생 3~6명(학년 구분 없음) ※ 팀장은 해당 자격 요건을 가지고 있는 자로 해야함 가. 8학기 이내 이수자 나. 직전학기 평균평점 2.5이상인 자 다.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신청자 라. 신입생은 팀원으로만 참여 가능 4. 유형 ① 팀 프로젝트 ② 공모전 ③ 전공심화 스터디 ④ 어학 및 자격증(토익, 컴활 등) ⑤ 그 외 5. 운영방법 - 활동 장학금은 15만원 지급 예정 - 활동 마무리 후 최종결과 보고서 및 영수증 증빙 제출 - 결과보고서 및 활동장학금 사용 가이드 라인은 인원 모집 마감 후 따로 안내 예정 6. 신청방법 - 첨부된 신청서 작성 후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제출 (평화관 113호) ① 수업 외 전공심화 학습모임 참가신청서 1부 ② 수업 외 전공심화 학습모임 학습계획서 1부 ③ 개인정보 수집제공 동의서 각 1부(팀원 전체) 7. 신청기간: ~ 9. 6.(금) 18:00까지 -
28 Aug
2024학년도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의 날」 행사 진행으로 인한 주차 통제 안내 2024학년도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의 날」 행사 진행으로 인한 주차 통제 안내 2024학년도 「사회복지의 날」 행사 진행으로 인하여 다음과 같이 평화관 주차 통제를 진행하고자 하니 양해 바랍니다. 1. 행사명: 2024학년도 사회복지의 날 행사 “Welcome to the 사복 Village” 2. 주관: 사회복지학과 학생회 3. 일시 및 장소: 2024년 9월 4일(수) 11:00~17:00 / 평화관 주차장 4. 행사 내용: 체험부스 운영, 커피차, 경품 추첨 등 ※ 학과 학생뿐만 아니라 재학생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5. 행사장 설치 및 운영을 위해 평화관 주차장 통제 - 통제일시: 2024년 9월 3일(화) 18:00 ~ 2024년 9월 4일(수) 18:00
-
-
상담심리
-
05 Sep
-
05 Sep
2024-2학기 편입생 동일교과목 인정 신청 안내 구분 제출자료 심사내용 심사자 학과 1.동일과목 인정 요청서 1부 2.전적대학 성적증명서 1부 1. 전적대학에서 이수한 교과목과 우리대학에서 설강한 교과목의 동일 또는 유사여부 2. 전적대학 이수 해당 교과목 이수학점이 우리대학 설강 학점 이상이 되는지 여부 학과 교수회의 선교지원실 전적대학에서 이수한 기독교 관련 채플 이수시간이 우리대학에서 이수하여야 할 이수시간과 동일한 지 여부 선교봉사처장 기독교학과 1. 전적대학에서 이수한 성경과목이 우리대학에서 개설한 성경과목과 교과목의 내용이 동일하거나 유사한지 여부 2. 전적대학에서 이수한 학점이 2이상이 되는지 여부 기독교학과 교수회의 위 표 확인하시고 9월 12일(목) 3시 전까지 제출자료에 맞게 각 부서로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04 Sep
-
-
행정
-
04 Sep
2학기 고시반 추가모집 📢 고시반 모집 안내 📢 오늘(9월 4일)부터 9월 13일(금)까지 2학기 고시반 인원을 모집합니다! 현재 행정학과 고시반은 평화관 410호에서 운영 중이며, 학우 여러분들이 학업 및 취업 공부를 하는데 있어 많은 지원을 드리려 합니다. 공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학우분들 외에도 자율공부나 고시반 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 모두 환영하니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혜택] 💡 공강 시간, 시험 기간 등 학우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에 공부할 수 있도록 지정 자리를 지정해 지급해주고 있으며, 💡 공무원 교재 혹은 전공 책 등을 놓고 다닐 수 있는 개인 사물함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 공무원 준비를 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인터넷 강사들의 기출문제집 (한국사, 행정학, 행정법 등)또는 강의 수강 비용을 지원해 드리려 하고 있습니다. - 강의 수강을 원할 경우 자기부담금이 발생합니다. 💡 올해부터 지원 항목이 추가되어 최대한 자격증응시료도 지원하려 합니다. ❗️ 운영기간 : 2024년 9월 16일 ~ 2학기 종강날 까지 ❗️ 신청기간: 2024년 9월 4일 (수) ~ 2024년 9월 13일(금) 18시까지 🚨 주의사항 및 규칙 🚨 1) 인재양성반 월별 최소 재실시간을 준수한다. - 재학생: 월 30시간 (이후 순위를 매겨 팬도로시 쿠폰 지급) 2) 최소 재실시간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패널티를 부여한다. 3)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까지 개인 월별 학습보고서를 제출한다. 4) 2회 이상 패널티를 받게 될 경우 지원금 환수, 고시반 퇴실 등 불이익을 받는다. -
02 Sep
2024-2학기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안내 1. 신청 대상 - 신청 학기 졸업예정자로서 수강신청 학점을 포함하여 졸업이수 기준을 충족한 학생 중 취업자 ※ 신청 학기의 수강신청 학점을 포함하여 졸업이수 기준을 충족한 학생(계절학기 이수 예정 학점 포함) 2. 신청 기간 1) 1차 접수(최초 신청): 2023. 9. 2.(월)~9. 13.(금) / 개강 1~2주차 ※ 1차 접수기간에 학생 신청 후, 학과(조교)에서 증빙서류 확인 후 접수 함 ※ 1차 접수기간 이후 취업자는 취업일 기준 2주 이내 신청 요망 2) 2차 접수(재직 확인): 2023. 11. 25.(월)~11. 29.(금) / 학기 13주차 ※ 2차 접수기간에 학생이 2차 서류 업로드 후, 학과(조교)에서 증빙서류 확인 후 2차 접수처리 됨 3. 신청 방법 (세부사항 붙임 참조) 가. 인스타 로그인 (https://instar.jj.ac.kr 접속 → 학번/비밀번호 입력) 나. 메뉴: 학사관리 → 왼쪽 메뉴 출석인정 → 출석인정신청(취업사유) 탭 → 신규 클릭하여 신청서 작성 4. 출석인정(취업사유) 신청 절차 및 증빙서류: 세부사항 [붙임] 참조 < 취업사유 출석사유 신청자 유의사항 > 가. 취업사유 출석인정 신청자는 신청서 제출 즉시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알려야 함 나. 1차 접수 후 매주 금요일 한주간의 출석이 일괄 처리되므로 출결관리 앱에서 해당 과목의 출결상황을 확인하여야 함 다. 2차(최종) 서류 제출은 13주에 제출하여 최종 출석인정 확인을 받아야 함 라. 2차접수 기간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의 경우 출석을 하지 않은 기간 모두를 결석으로 처리함 마. 중도퇴직자의 경우 퇴직시점까지만 출석이 인정되며, 퇴직 후 바로 학업에 복귀하여야 함 바. 취업사유 출석의 인정은 출석과 관련된 사항이며, 성적평가는 해당 교과목 담당교수의 평가기준에 따라야 함 사. 출석인정사항 입력정보(취업일, 회사변경 등..) 수정 요청시 웹종합정보시스템에서 수정할 수 있음 아. 원격강좌 및 야간수업은 출석인정(취업사유) 대상 과목이 아니므로 학생이 지속적으로 수강하여야 함(공결처리되지 않음) - 교 무 처 장 - -
31 Jul
2024학년도 2학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실시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학기제 실시> 1. LINC 3.0 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2024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학기제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신청 부탁드립니다. 가. 현장실습학기제: 대학과 현장실습기관이 공동으로 산업체 현장에서 이론의 적용, 실무 교육 및 실습 등을 실시하고 이를 통하여 학점을 부여하는 산학협력 교육과정 나. 신청 자격: 4학기 이상 이수한 재학생(3, 4학년)/ - 휴학생, 졸업 유예 학생, 4학기(2학년 2학기) 이수 예정 학생 신청 불가 - 졸업 1년이상 남은 학생/ 여름방학까지 이어서 할 수 있는 학생 - 신청방법: 학과사무실(063-220-2258)로 연락 - 신청기간: 2024. 8. 1.(목)~8. 12.(월) (금요일은 휴무) * 이번 2학기부터 현장실습학기제 학생 선발 방법이 조금 변경 되었습니다. 2학기 현장실습학기제 지도교수님 변경되었고, 학과 전체 교수님들이 참여하여 학생 선발
-
전주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사회과학대학은 각종 사회 현상을 체계적·과학적 방법으로 연구하고 교육함으로써
질서 있고 정의로운, 다함께 행복한 사회를 구현할 수 있는 리더를 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