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취업 사유 출석의 인정 접수 안내 | ||||||
---|---|---|---|---|---|---|
작성일: 2017-09-08 조회수: 179 작성자: 유미소 | ||||||
첨부 : 출석인정요청서(취업계).hwp , 취업자 증빙 서류 안내.pdf , 2017-2 취업사유 출석인정 요청 처리 방법 안내(학생).pdf | ||||||
취업 사유 출석의 인정 접수 안내 1. 접수기간 1) 1차 접수: 2017.8.28.(월) ~ 12.15.(금) / 취업일로부터 2주이내 접수 2) 2차 서류 접수(재직확인): 2017.12.4.(월)~12.15.(금)/13주~14주 2. 대상자: 졸업예정자 중 해당 학기 수강신청 학점(계절수업 포함)을 포함하여 졸업기준을 충족한 자 중 취업 증빙 제출 가능자 3. 취업 인정범위 및 증빙서류
4. 접수방법 : 학생포털서비스(InSTAR)를 통한 온라인 접수 후 출석인정요청서를 출력하여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확인을 득한 후 행정실에 제출하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람. |